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완벽한 옷차림을 완성하는 비결은 바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을 구비해 놓아야 한다는 것이다. 올 겨울패션 코디를 위해 가장 필요한 기본아이템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부츠라고 말하고 싶다. 해마다 부츠 트렌드와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하려면 부츠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데일리룩에서부터 포멀룩까지 겨울패션 코디에 잘 어울리는 부츠 스타일을 살펴보기로 하자.







1. 클래식 부츠


여성들의 섹시한 각선미를 살려주는 롱부츠는 시크한 멋과 보온효과까지 있어 겨울이면 빠지지 않는 잇 아이템이다. 올 겨울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부츠를 선택해 여성스러운 다리라인을 살려주면서 우아한 분위기로 겨울패션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2. 화이트 부츠


올 겨울은 시크한 블랙컬러와 함께 화이트 역시 인기이다. 겨울에는 주로 기피하여 왔던 화이트 컬러가 다시 인기를 끌면서 겨울아우터 뿐만 아니라 슈즈까지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






3. 블루 벨벳 부츠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코디하기에 다소부담스러운 "벨벳"이 올 겨울 트렌드로 떠올랐다.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분위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닌 벨벳은 특유의 광택 때문에 아우터로 활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럽지만, 올 겨울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싶다면 블루 벨벳부츠를 선택해보자.






4. 메탈릭 부츠


올 겨울엔 메탈릭 컬러의 스커트와 부츠가 인기를 이어 받았다. 메탈릭 부츠는 화려함 때문에 일상룩에는 코디하기 어려움 만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거나, 셀럽들과 같이 실버 메탈릭 숏부츠를 발목까지 떨어지는 부츠컷 또는 슬림 스트레이트 진에 매치해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자.









5. 레드컬러 부츠


올 겨울 가장 눈에 띄는 컬러가 짙은 레드이다. 버건디에 가까운 짙은 톤이 주를 이루고 있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만큼 패션피플들의 코디스타일을 참고해보자.






6. 싸이 하이 부츠


허벅지까지 오는 길고 타이트한 부츠인 싸이하이 부츠는 다리를 보다 가늘고 길어 보이게 하는 동시에 보온성이 탁월해 추운 겨울 인기 아이템이다. 다리가 짧아서 혹은 통통해서 고민인 여성이라면 니하이 부츠보다 길게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를 선택해보자.






7. 플로럴 부츠


화사한 꽃무늬가 올 겨울엔 부츠까지 점령하였다. 추운 겨울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꽃무늬 부츠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벨벳 등과 함께 화려함을 부각시킨 섬세한 자수 및 꽃무늬 등을 활용한 부츠도 인기가 높다. 






8. 삭 부츠(sock boots)


올 겨울 가장 주목해야 할 스타일링 키워드는 "어떻게 입으냐"이다.  지난 봄 여름시즌 로퍼와 함께 양말을 매치하는 것이 촌스러움의 대명사에서 트렌드 스타일로 주목받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올 겨울 부츠에 비슷한 톤의 롱 삭스와 오버니 삭스를 매치하거나 아니면 삭 부츠(Sock Boots)를 매치하여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스타일링하는 것도 트렌드이다.






9. 모토 부츠(Moto Boots)


러프한 분위기의 모토 부츠에는 매니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머스큘린 룩이 제격지만 올 겨울에는 페이크 퍼를 선택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성미 살리는 것이 트렌드이다.






10. 첼시 부츠


유니섹스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클래식한 첼시부츠는 깔끔한 라인이 특징 만큼 가죽 레깅스, 검정 스타킹, 스키니 진에서 부터 올 시즌 인기 아이템인 플리츠 스커트와 플레어 스커트에도 잘 어울려 겨울에도 주목받는 부츠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