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었다. 파카, 코트와 같은 두툼한 옷을 껴입자니 스타일이 안살고, 멋내기 패션으로 스타일링 하자니 추위가 걱정인 요즘이다. 그래서 겨울철 멋쟁이들의 패션 포인트인 스카프, 머플러 코디법을 준비하였다.

스카프, 머플러 하나만 둘러도 훨씬 더 따뜻하고 멋스러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만 큼 스타일이 다소 밋밋해 보이거나 옷을 다르게 입고 싶은 날에 스카프로 코디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 보자.






Style1. 길게 늘어트린 스타일



스카프와 머플러를 한 번 휘감아 길게 늘어 뜨린 스타일


베이직한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의 롱 코트나 자켓의 경우 단조로운 스타일링으로 느껴질 때가 많이 있다. 이럴때 스카프나 머플러를 이용하여 길게 늘어뜨리거나 목에 한 번 휘감으면 훨씬 더 스타일리쉬 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Style2. 인피니티형 스타일



스카프와 머플러를 동그랗게 하여 늘어뜨린 스타일


인피니티 스카프 스타일은 보통 스카프처럼 한 곳에서 시작해서 한 곳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끝이 없이 동그랗게 이어져 있는 스카프를 통칭하여 사용하는 말이다. 특히 인피니트형 스카프는 얇은 재질의 인피니티 스카프 부터 다양한 소재와 컬러, 패턴들이 출시되고 있어 스타일에 따라 코디할 수 있다.








Style3. 동그라미형 스타일



스카프와 머플러를 동그란 모양으로 코디한 스타일


인피니티형과 비슷하지만 모양자체가 동그란 원형에 가까운 스타일로 어느 옷에나 걸쳐도 어울릴 스카프 스타일이다. 특히 쉽게 코디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캐주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릴는 매듭 방법이다.






Style4. 트위스트 스타일



스카프와 머플러를 롤 말아서 착용하는 스타일


스카프를 반접어 목에 두른 다음 한쪽 끝을 고리모양 안으로 넣어 꼬아준 형태의 스카프 매듭으로 조금은 복잡하고 번거롭지만 좀 더 특별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원할 경우 연출하면 좋다.






Style5. 정장타입 스타일



스카프를 클래식한 무드로 매는 스타일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여자들의 오피스룩 스타일인 하이웨스트 스커트와 블라우스 차림에 스카프를 포인트로 해주면 옷들이 확 살아난다. 클래식한 무드를 원한다면 정장형 매듭법을 참고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