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지난해 TV드라마에서 여자연예인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로퍼(Loafers)가 올시즌 여성들에게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끈이 없고 굽이 낮은 매니시한 느낌의 로퍼는 모던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으로 늦 여름과 초 가을 사이 패셔니스타들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원래 로퍼는 맨발에 신는 것이 정석처럼 되었던 것이 지난 봄부터는 복고풍의 영향으로 양말과 함께 매치하여 청순미를 강조하는 것이 인기였다면 올 가을시즌은 빈티지한 데님팬츠에 로퍼를 코디하는 것이 인기인 만큼 패셔니스타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통해 트렌드한 로퍼 코디 방법을 체크해보자.





패션 블로거_Nicoletta Reggio

블랙 디스트로이드진에 매니시한 셔츠와 로퍼를 코디하여 캐주얼 스타일로 스타일링한 블로거의 모습이다. 메탈장식이 들어간 핸드백을 매치하여 모던시크한 느낌을 강조한 것도 특징적이다.

□Get the Look

Shirt/Jeans: Zara, Bag: Chloe, Shoes: Gucci.





패션 블로거_ Lucy Williams

베이직한 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 코트와 로퍼는 탁월한 선택이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핸드백 컬러를 통일시켜 전체적인 스타일 분위기를 시크하게 연출해주고 있다. 

□Get the Look

Coat: Uniqlo, Jeans: Redone, T-Shirt: Maison Labiche, Hoodie: Brandy Melville, Loafers: Gucci.





패션 블로거_ Jacey Duprie

클래식한 데님팬츠에 카멜색상의 자켓과 로퍼를 코디하여 매니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반면 매니시한 스타일을 오버사이즈 스카프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표현한 것도 체크해 볼만한 코디방법이다. 

□Get the Look

Scarf: Zara, Blazer/Jeans: Rag & Bone, Tee: Splendid X, Loafers: Gucci.





패션 블로거_ Sara Escudero

뉴트럴 컬러 아이템에 반짝이는 타탄체크 스커트와 로퍼를 코디하여 모던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이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한 컬러 스커트와 로퍼가 스타일의 단조로움을 해결하였다.

□Get the Look

Coat/Skirt: Fay, Jersey: Asos, Loafers: Zara.





패션 블로거_ Victoria Tornegren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의 답답한 모습이 로퍼와 핸드백의 골드 메탈 장식으로 인해 해결된 느낌이다. 이너를 화이트나 그레이 컬러 아이템으로 코디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다.

□Get the Look

 Jacket/Trousers: Asos, Bag: Saint Laurent, Loafers: Gucci.





패션 블로거_ Charlotte Groeneveld 

심플한 레드 원피스에 블랙 로퍼와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강렬한 레드 컬러를 편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Get the Look

 Dress: Rachel Zoe, Loafers: Gucci.





패션 블로거_ Jessica Stein 

유명 패션블로거 잘 알려진 제시카 스테인은 올 화이트 스타일에 블랙앤화이트 로퍼와 블랙 백을 매치하여 미니멀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제안하였다.

□Get the Look

T-Shirt: Zara, Jeans: Nobody, Loafers: Fabio Rusconi, Bag: Givenchy.








패션 블로거_ Julie Sarinana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시크한 로퍼와 핸드백으로 캐주얼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이다.

□Get the Look

Brands not specified.





패션 블로거_ Julie Sarinana

가죽팬츠를 비롯하여 핸드백과 로퍼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아우터를 가을 감성 컬러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큰 키때문인지 매니시한 느낌이 시크하고 멋지게 연출되었다.

□Get the Look

Trousers: Bassike, Blazer: Asos, Loafers: Stella McCartney, Bag: Givenchy.





패션 블로거_Annabelle Fleur

프레이드 엣지 스타일의 데님 숏팬츠에 화이트 자켓과 블랙 핸드백 코디를 블랙앤화이트 로퍼로 스타일 발란스를 맞춘 모습이다.

□Get the Look

Shoes: Stuart Weitzman, Blazer: IRO, Bag: Chanel.





패션 블로거_Lucy Williams

베이직한 데님 팬츠에 블랙 가죽자켓과 로퍼로 클래식하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의 데일리룩 스타일

□Get the Look

Jacket: Sandro, Knit: Zoe Jordan, Jeans: Vintage Levis via Reformation, Shoes: Gucci, Bag: Mansur Gavri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