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아침마다 출근하는 여성이라면 지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텐데요. 매시즌마다 달라지는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링한 다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어떤옷을 준비해야되는지 한숨쉬는 여성들을 위해 올 가을 트렌드인 심플하면서 세련미가 넘치는 오피스룩을 소개하려 합니다.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휴일이나 각종 모임 등에도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코디로 가장 기본적인 모노톤과 뉴트럴 컬러를 믹스한 심플룩 코디인 만큼 쉽게 따라할 수있을 것입니다.






1. 화이트 자켓으로 미니멀하게 오피스룩 코디



깔끔한 오프화이트 자켓에 스트레치 소재의 페이크 가죽팬츠를 코디하여 미니멀하게 오피스룩을 제안하였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투톤으로 코디하면 단조롭게 보일 수 있지만 레이스나 가죽, 니트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믹스하면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패션블로거 "stellawantstodie"

심플한 블랙 아이템에 화이트 자켓를 매치하여 오피스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노톤이 모던하면서 세련된 스타일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2. 블랙 미니원피스로 엘레강스하게 오피스룩 코디


가을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곧 겨울이 찾아오게죠. 연말이 다가올수록 부쩍 잦아지는 모임이나 행사에 대비하여 블랙 미니드레스는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칼라와 소매등에 레이스와 같은 소재가 곁들여진 블랙원피스를 고르면 지루해 보이지 않아요. 가을에는 원피스만 입거나 가벼운 아우터를 레이어드하고 겨울에는 코트에 화려한 클러치나 슈즈를 코디하면 외피스룩은 물론 모임패션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노톤의 원피스의 경우 슈즈와 백을 맞춰 연출하면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델처럼 다리 각선미를 강조하고 싶을땐 발등이 보이는 누드톤의 슈즈를 매치하면 됩니다.






3. 무톤 자켓으로 캐주얼하게 오피스룩 코디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의 오피스룩 코디입니다. 그레이에 화이트 트리밍이 귀여운 캐주얼한 무톤자켓에 얇

은 터틀넥니트와 플레어스커트를 코디하면 여성스러우면서 경쾌한 오피스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슈즈와 핸드백을 적절히 매치하면 다양한 스타일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4. 투피스를 활용한 오피스룩 코디



가을에 입는 화이트색상의 투피스는 여름보다 훨씬 신선하게 보여 한벌 정도는 구입해두면 좋아요. 화이트투피스에 럭셔리한 소품을 곁들이면 간단하게 멋진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가 부담스럽다면 가을 감성 컬러인 와인색이나 노블한 네이비 투피스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가을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와인컬러 투피스에 슬립온이나 로퍼를 신으면 좀 더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나머지 소품은 블랙으로 통일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투피스에 뉴트럴톤 선글라스와 크림색 클러치, 파이톤 그린펌프스를 더하여 센스돋는 오피스룩을 연출하였네요. 위에 트렌치코트만 걸쳐도 멋지고 세련된 가을감성룩이 완성됩니다.






5. 블랙앤화이트 아이템으로 오피스룩 코디



팔뚝과 허리살을 커버해줄 수 있는 튜닉형 화이트탑은 얼굴이 화사해 보이므로 미시맘들에게 제격이다. 레오파드 프린트

의 쟈가드 스커트에 티스트랩 슈즈를 코디하여 클래식하게 오피스룩을 코디해도 좋습니다. 블랙앤화이트의 모던한 느낌이 남녀노소 모두가 거부감 없이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6. 트렌치 코트로 오피스룩 코디



체크셔츠와 스포티한 아웃도어스타일의 트렌치코트를 레이어드하여 경쾌하게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너무 지나치게 캐주얼해 보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흰색 플레어스커트가 적당히 어른스럽고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이죠.




조이너스 2016 FW 화보_김희선

가을 트렌치코트하면 카멜색상의 전통적인 트렌치코트를 많이 떠올릴 것입니다. 하지만 올 가을시즌은 사파리 느낌의 캐주얼한 스타일의 트렌치코트가 트렌드인 김희선의 화보 스타일을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