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블랙팬츠와 베이지색 니트 코디방법


누구라도 가지고 있을 베이지 트윈니트와 블랙팬츠. 이 두가지 아이템이야말로 최강의 수수하고 아름다운 여인으로 만들어줄 셋트이다. 베이지니트와 블랙팬츠로 5일간 돌려입기를 제안한다.


Item: 베이지 트윈니트

소재,길이,색,실루엣등을 고려하여 선택하라. 딱 좋을 정도의 목둘레는 이너와 소품사용에 따라 분위기가 바뀌는 것이 좋고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절묘한 길이가 한정되지 않고 어떤 하의와도 코디하기 좋다. 또는 살짝 그레이의 뉘앙스를 품은 베이지는 블랙,브라운,네이비등 기본색에서 비비드한 색까지 거의 모든색을 매끈하게 받아주는 만능색이다.

 

Item: 블랙 9부팬츠

깔끔함이 간단히 표현될 수 있는 센터프레스의 블랙팬츠로 단연코 9부팬츠를 추천한다. 살짝 발목을 드러내는 것만으로도 날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어떤 체형의 사람에게도 잘 어울린다. 게다가 펌프스나 부티등 슈즈선택도 어렵지 않고 도톰한 소재의 밑단도 트랜디하다.




Coordination #1


특별한 소품으로 코디하면 예상이상으로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다. 럭셔리한 소재로 옷차림에 빛과 윤기를 공들여 더한다. 색사용은 삼가하면서도 화사함은 충분한 것은 네클리스로 서로 다른 빛을 퍼로 윤기있는 텍스처를 더하기 때문이다.




Coordination #2


베이지와 블랙의 기본적 배색을 신선하게 이끄는 포인트 레드로 코디하는 겨울니트코디이다. 빨간색밸트로 대담하게 트윈니트의 위에 하이웨이스트 기분으로 마크한다. 기본아이템이 심플할수록 변화무쌍하게 연출할 수 있다.

 



Coordination #3


스니커즈와도 코디해보자.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에 습관적으로 입게 될 지도 모를 겨울니트코디법이다. 가디건을 스톨대신으로 두르는 순간 세련감이 업될 것이다. 힐이없는 스니커즈를 매치해도 발목이 드러나 발란스좋게 연출된다. 이것이야말로 대힛트중인 구부팬츠의 매리트이다.




Coordination #4


전체적인 케주얼함을 절묘하게 절제하는 가디건의 절대 장점으로 소품이 나타내는 강한 개성을 베이직한 팬츠와 가디건으로 중화한다. 이너로 무엇을 코디하느냐에 다라 가디건의 이미지도 확 변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셔츠의 블루와 가디건의 베이지라는 드라이한 배색이 웨스턴풍의 밸트와 잘 어울린다. 셔츠의 단추를 많이 열어 어떤 때에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Coordination #5


베이지니트를 어떤 순서로 코디하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하다. 색을 절제함으로써 스포티한 옷차림을 시크하게 변환할 수 있다. 질감과 톤이 다른 브라운을 겹쳐서 연출한 옷차림은 밀라노의 거리을 걷고 있는듯 시크하게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