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힐링캠프 성유리의 프렌치 시크한 공항패션

스타일

 

 

힐링캠프에 새로운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성유리의 공항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평소 사랑스럽고 청순한 미모를 선보였던 성유리가 프렌치 시크한 도회적인 모습의 공항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프렌치시크는 인위적인 꾸밈이 아니라 그저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멋스럽게 스타일링하는 것을 의미하며, 자연스러우면서 꾸미지 않은 듯한 모습에서 철저히 계산된 시크한 감성을 지향하는 스타일이다.
요즘 프렌치시크가 유행처럼 번지면서 스타들의 패션에도 대세가 되고 있다.

 

 

 

성유리의 프렌치 시크스타일 엿보기

 

성유리 스트릿스타일성유리의 프렌치 시크 스타일 공항패션

 

지난 10월 27일 도쿄 롯폰기힐에 위치한 라포레 뮤지엄에서 열리는 단독 팬미팅을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출국하는 모습이다.  머리를 뒤로 묶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셔츠와 스키니 진에 트렌치코트로 코디하고 선글라스로 시크하게 패션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성유리 스트릿 스타일성유리는 프레치 시크 스타일로 공항패션을 연출하였다.

 

시크한 블랙 스타일에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를 매칭하여 프레치 시크한 도시 감성룩 스타일을 보여준다.

 

 

성유리 스트릿패션 스타일성유리는 프레치 시크 스타일로 공항패션을 연출하였다.

 

성유리가 21일 오후 ‘2013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는 모습. 이날 역시 성유리는 가죽팬츠와 잘 매칭되는 블라우스를 입고 그 위에 시크한 오버사이즈 코트를 걸쳐 시크한 프렌치 감성룩으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성유리 영화시사회 패션올 겨울시즌 유행인 타탄체크 코트로 스타일링한 모습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응징자 시사회에 참석한 모습. 클래식한 데님과 브이넥 티에 트렌디한 타탄체크 롱코트를 코디하여 시크한 멋을 연출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