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핑크 컬러로 로멘틱하고 화사하게 가을메이크업 연출하기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컬러로 일상의 이미지를 바꿔 보고 싶을 때, 무엇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를 당신을 위해 가을메이크업 테크닉을 제안한다. 새로운 색의 매력을 잘 살리고 기존의 색을 믹스하는 것이 메이크업의 요령이며, 익숙한 색과 새로운 색을 믹스해서 프레쉬하게 연출하면 로멘틱하고 화사한 가을메이크업이 완성할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가을트랜드 메이크업은 생얼 같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계속 인기추세이다. 핑크칼라로 달콤하면서 깊이가 있는 가을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니트나 울등 옷소재가 두꺼워지는 가을에 메이크업이 너무 내추럴하면 발란스가 좋지 않다. 그렇다고 무거운 메이크업도 좋지 않으므로 세련된 가을메이크업도 좋지만 귀엽고 여성스러운 가을 메이크업이 더 사랑스럽다. 가을브라운메이크업에 질린 올해는 투명한 핑크브라운메이크업이 좋겠다. 핑크브라운 가을메이크업은 달콤하지만은 않은 순수하면서 어른스러운 가을메이크업이 된다.

 

□ 핑크브라운 가을메이크업

 

 

고세 에스쁘리끄 브라이트 래스팅 루즈 PK850 - 입술을 물들이는 듯한 발색의 핑크칼라로 여성스럽고 발색과 윤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SUQQU(슷쿠) 블랜드 칼라 아이섀도우 13호-보르도 크림칼라는 넓게 펴서 블랜딩해도 라인으로 사용해도 좋다. 농담의 핑크섀도우로 투명하면서 깊이가 있는 눈매가 간단히 연출된다.

 

가을메이크업으로 아이홀 전체에 보르도색을 두꺼운 팁으로 발라 브랜당하면 눈매가 깊어 보인다. 그 아래에 베이지핑크를 겹쳐 바른다. 라이트핑크를 눈썹아래와 눈머리에 넓게 발라 밝게 연출한다. 상하 눈꼬리1/3에 보르도 크림을 얇은 팁으로 라인처럼 그린다. 아래 속눈썹에 베이지핑크를 바르면 분위기 있는 핑크브라운 가을메이크업이 된다.

 

 

 

 

 

 

샤넬 쥬 콩뜨라스트 65 -자연스런 광택과 혈색을 내는 내추럴칼라로 어떤 피부색에도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게 입체감을 살려주고 생기 있게 보이는 코랄치크

 

하좌 랑콤 비루토스 돌아이 01-좀 부어보일수 있는 핑크 눈매를 확실하게 보이게 해줄 블랙 마스카라로 위아래 속눈썹뿌리까지 확실하게 바른다.

 

에스트 아이브로우 크리에이트 마스카라13-핑크 아이섀도우를 보다 프레쉬하게 보이게 하는 것은 브라운 눈썹 마스카라이다.

 

 

 

페미닌 핑크 가을메이크업

 

 

 

 

 

맥스팩터 SK-Ⅱ 클리어 뷰티 모이스춰 립스틱-시크한 로즈핑크칼라

 

지방시 루 ·프리즘 NO 88 -누디한 파스텔 핑크칼라로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표현된다.

 

소피나 오브 쿠튀르 디자이닝 임프레션 이이즈 564-가을메이크업에 딱 어울리는 어른스런 핑크로 보이는색 그대로 발색된다.

 

 

 

 

 

 

고세 그램 핑크 아이즈 PK-4 - 칸막이가 없어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대로 섞어바를 수 있다. 촉촉한 질감으로 눈썹에 발라도 좋다.

 

가네보 뷰티 페이스 섀도우 01 - 부드러운 인상으로 연출되는 핑크로 초심자도 사용하기 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