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섹시함이 현대 여성에게 필수덕목이라는 점에서 섹시하지만, 천박하지 않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에서 여성들이 시어룩을 많이들 입었지만 지금은 불볕 같은 무더위로 인하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시스루룩은 피부가 비쳐 보이는 패션 스타일로 조금은 야하고 부정적인 개념이라면 시어룩은 속 옷을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어룩 코디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어드(layered )할 옷의 스타일인데요, 어떤 레이어드 방법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 무더운 여름 시어룩 코디로 시원하게 스타일링하기


1. 크루넥이나 브이넥으로 레이어드


시어룩 안에 크루넥이나 브이넥으로 된 민소매 원피스나 탑을 레이어드하여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하거나 심한 노출을 꺼려하는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코디입니다.




2. 탱크 탑으로 레이어드


탱크탑으로 시어룩을 레이어드할 때, 시어룩과 탱크탑을 같은 블랙 컬러로 매칭하는 것이 가장 좋은 코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시원하게 코디하기 위하여 다른 컬러를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레리어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Bra를 보이게 레이어드


시스룩에 브라가 살짝 비추는 코디에서는 블랙 컬러를 선택하는것이 일반적이나 러블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다른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대담한 스타일을 하고자 한다면 보헤미안 시크룩으로 코디해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4. Bra top를 보이게 레이어드


시어 블라우스와 브라탑 혹은 크로셋으로 레이어드 할 경우 블라우스 컬러와 매칭시키는 것이 좋으며, 대담한 컬러와 패턴이 들어간 것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5. Sequin Tank top으로 레이어드


시스룩에 반짝이는 소재의 탱크탑을 레이어드하여 단순한 스타일에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