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패션 에디터들이 예상하는 2013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

 

 

 

패션 에디터들이 예상하는 2013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은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깊고 어두운 색감이 주를 이루었지만 올해의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는 화사한 컬러나 프린트 의외의 컬러와 스타일이 우리를 설레게 합니다. 이제는 계절과 상관없이 개성적인 스타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된것입니다. 우아한 스타일에서부터 펑크룩이나 스쿨룩까지 다양하게 전개되는 2013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1.Candy Color & Gray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농담을 잘 살린 그레이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이 올 가을 패션 스타일에 대거 등장할 조짐입니다. 특히 올해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원톤으로 코디하는 스타일링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주얼에서부터 수트까지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는 그레이도 전신을 한가지색으로 코디한 컬렉션이 많이 눈에 띕니다. 명도가 다른 아이템으로 악센트를 주거나 그레이를 그라데이션해 보세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걸을때마다 살랑살랑 흔들리는 몸짓이 남자의 마음도 흔들어 놓을 듯 합니다.

 

 

 

 

 

 

2.Check

 

올가을의 필수패턴은 체크입니다. 전통적인 플레피스타일이나 맨즈스타일등 다양한 테마에 사용된 영원한 클래식패턴인 체크가 진화된 형태로 등장했습니다. 풍부한 체크아이템의 등장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여러분을 즐거운 고민에 빠뜨릴 지도 모릅니다.

 

 

 

 

 

 

3.Fluffy (푹신한)

 

몽글몽글하고 푹신푹신한 퍼와 니트가 트렌드입니다. 올해의 특징은 고급스러움과 함께 재미있는 요소가 듬뿍 담겨있다는 것입니다. 모피처럼 가장했지만 실은 깃털로 만들었거나 퍼가 다양하게 변신하는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투명한 소재를 겹쳐서 볼륨감을 내거나 여성스런 옷의 등쪽을 무톤으로 감싼 새로운 스타일들이 신선함으로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에 재미를 더합니다.

 

 

 

 

 

 

4.Decadance(퇴폐)

 

올가을의 섹시스타일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트렌드가 런웨이를 지배했습니다. 살짝 벗겨진듯한 느낌이나 자다가 일어난 듯한 옷차림등 퇴페적인 느낌이 관능적으로 보이는 스타일이 주된 흐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하고 시크한 가운데 선정적이고 외설적인 하이 & 로 믹스로 진화한 섹시스타일입니다.

 

 

 

 

 

5.Graphics(그래픽)

 

고대에서부터 미래까지 예술적인 모티브를 잘 살린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예술성을 잘 살린 그래픽으로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를 만끽해 보세요! 누구라도 당신이 최고의 패셔니스타임을 부인하지 못할 것입니다. 

 

 

 

 

 

6.Genderless(중성적)

 

남성적인 아우터나 악세사리가 다양한 스타일로 등장했어요. 각각의 스타일들이 여성적인지 남성적인지 의문을 갖게 합니다. 그런 중성적인 재미를 느끼게 하는 2013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가 작년시즌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어 패션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7.Punk

 

본격적인 90년대 붐이었던 키치스타일에 화려함이 덧입혀진 가을패션 스타일들이 우리에게 많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뒷모습까지도 반전의 묘미를 살려 눈을 떼지 못하도록 신경쓴 그들의 노력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8.School Girl

 

플레피한 학생룩이 대유행입니다. 클래식한 영국 사립학교 스타일의 스쿨풍 아이템은 지적인 분위기의 가을패션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절제된 분위기의 스쿨룩이 오히려 러블리하게 보인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8.Glittered

 

길을 가다가도 반짝거리는 것이 눈에 띄면 고개를 돌리게 되듯이 여자들에게 있어 반짝거리는 패션아이템은 영원한 동경의 대상일 것입니다. 가을이야말로 밝게 스타일링하여 분위기를 환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짝거리는 악세사리는 센치해지기 쉬운 가을에 기분도 좋아지게 만드는 신기한 아이템이니까요.

 

 

 

 

 

 

패션의 아이템이나 장르도 다양해지고 있어 보는이들에게는 많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진만큼 무엇을 선택해야 좋을지 고민하게 만드는 것이 아이러니하게 느껴지네요. 자연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에서부터 시작하여 화려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하나씩 포인트로 사용하면서 테크닉을 늘려가시기 바랍니다. 2013 가을패션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멋진 옷차림으로 가을을 맘껏 느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