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사이즈 머플러 코디하기

머플러는 한겨울에도 필요한 아이템이지만 요즘같은 봄간절기 시즌에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다. 봄간절기 시즌 가벼운 옷차림에 차가운 몸을 보호하기 위하여 두터운 옷을 껴입기 보다는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가볍게 둘러주는 것만으로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하지만 잇걸들의 경우 머플러는 보온의 개념보다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아이템으로 인식되어 별 볼일 없이 밋밋한 스타일도 머플러가 하나 가미되면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 시즌은 오버사이즈 머플러가 인기인 만큼 어떻게 매는냐에 따라 스타일 분위기가 바뀌는 만큼 패션블로거가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머플러 코디 방법을 참고해보자.

 

 

 

 

1. 오버사이즈 머플러 트렌디하게 매는 방법

 

 

오버사이즈 코트, 니트 등의 인기와 함께 머플러도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오버사이즈 머플러는 얼굴을 작게 보이게할 뿐 만이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가 뛰어난 패션 스타일 아이템이기도하다.

오버 사이즈 머플러의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은 위 스트릿스타일과 같이 매듭 없이 자연스럽게 그냥 두르는 것이다. 머플러를 특별한 매듭 없이 몸 앞으로 늘어뜨릴 때는 양쪽 길이를 다르게 해야 시선이 분산돼 키가 커 보인다. 풍성한 느낌의 니트 머플러는 아무렇게나 두른 듯 자연스러운 연출법만으로도 멋스럽다.

 

 

 

면 소재의 폭이 좁고 긴 머플러라면 한쪽을 길게 늘어뜨려 잡고 긴 쪽을 느슨하게 목에 한 번 감아 되돌아와 그냥 늘어뜨리거나 자연스러운 매듭을 지어주면 된다. 무심하게 걸쳐준 듯이 둘러주면 시크하고 도회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2. 패션블로거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머플러 코디

 

 

패션블로거 로리타 마사구토바는 카멜 코트와 동일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매칭하여 스타일에 통일감을 준 스타일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루시 윌리암스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그레이컬러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숄형태로 매칭해 우아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도나 루이즈는 블랙 가죽팬츠를 고려하여 오버사이즈 머플러도 블랙컬러에 가는 화이트 체크가 들어간 디자인을 매칭하여 미니멀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하였다.

 

 

 

 패션블로거 아리엘 나샤미가 제안하는 클래식한 오버사이즈 플래드 스카프 코디 제안이다. 시크한 블랙 미니 원피스에 그레이톤의 롱부츠의 모던한 스타일에 클래식한 플래드 스카프를 매칭하여 전체적인 스타일 발란스를 맞추고자 하였다.

 

 

 

 패션블로거 아누크 이브는 자라 화이트 오버사이즈 머플러에 대한 스타일 제안이다.

 

 

 

 패션블러거 사라 네이츠가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머플러 코디방법이다. 모토 가죽 자켓과 오버사이즈 머플러는 상상만으로도 어색할 것 같은 관계지만, 네이츠가 제안하는 티비(Tibi) 디자인의 블랙 오버사이즈 머플러 코디는 오히려 자연스러우면서 시크한 멋을 느끼게한다.

 

 

 

패션블로거 니콜레타가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머플러 스타일이다. 디스트로이드 진에 가죽자켓을 매칭하여 모던하게 연출한 스타일에 플래드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매칭하여 클래식함을 추가한 스타일 코디 방법이다.

 

 

 

 패션블로거 줄레이 레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자라의 플래드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칭하여 푸근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스타일 코디 방법이다.

 

 

 

패션블로거 바보라 온드라코바의 시크한 블랙스타일에 클래식한 레드톤의 플래드 오버사이즈 스카프를 스타일 엑센트 아이템으로 코디한 방법이다.

 

 

 

올 블랙 스타일에 화이트 운동화에 맞춰 하운드투스 무늬 머플러를 매칭한 패션블로거 알렉산더 페레이라의 스타일 제안이다.

 

 

 

패션블로거 블레어 에디는 미니멀룩 스타일에 맞춰 ASOS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제안하였다.

 

 

 

패션블로거 루시타 야네스가 제안하는 클래식한 오버사이즈 머플러에 대한 코디 제안이다.

 

 

 

패션블로거 줄리 사리나나가 제안하는 자라 오버사이즈 머플러 스타일링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 운동화에 맞춘 오버사이즈 머플러가 평범한 스타일에 캐주얼 시크한 멋을 느끼게하는 코디방법이다.

 

 

 

칙칙한 매니시 스타일에 밝고 화사한 자라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매칭하여 스타일 분위기를 업시킨 코디방법이다.

 

 

 

패션블로거 엠버 필럽 클락이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머플러 코디제안이다. 머플러는 그레이 체크 무늬로 ASOS 디자인이다.

 

 

 

패션블로거 콘수엘로 팔로마가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머플러 스타일 코디방업이다. 머플러는 H&M 제품이다.

 

 

 

패션블로거 케일라 세아는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에 아크네 그레이 컬러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코디한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알렉산드라 겔랑의 캐주얼한 데일리룩 스타일에 이케아 화이트 오버사이즈 머플러를 매칭한 스타일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