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패션아이템; 앵클 스트랩힐 샌들(The Ankle Strap Heeled Sandals)

여름 샌들은 장마철에도 유용할뿐더러 디자인, 컬러, 소재 등에 따라 다리를 더 날씬하고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키가 작다면 단순한 디자인과 컬러의 샌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올해는 미니멀리즘의 영향으로 디테일이 단순하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의 샌들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화려함보다는 차분한 샌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으며 컬러 또한 다운톤, 누드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누드톤의 샌들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착시 현상을 일으키기 때문에 키가 작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름패션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웨지힐은 기존힐보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여름패션아이템으로, 종아리의 근육이 도드라지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샌들입니다.

반면 스트랩 샌들은 발목이 두껍거나 발볼이 넓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며, 발 주변을 감싸는 스트랩의 굵기로 발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발목이 굵다면 굵은 앵클 스트랩 보다는 굵기가 얇고 다양한 꼬임의 스트랩을 선택하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앵클스트랩힐 샌들 트렌드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의 앵클스트랩 힐 샌들, 미드힐 샌들은 엘레강스하면서 모던한 느낌이며, 하히힐 샌들은 좀더 색시하면서 엘레강스한 느낌의 제품이다.

 

 

기타 다양한 트렌드 앵클 스트랩 힐 샌들

 

 

 

 

 

 

 

 

앵클스트랩힐 샌들 스트릿 스타일

스트랩 슈즈는 디테일 그 자체로서 시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입니다. 무더운 여름이면 치마 길이가 짧아지고 색상이 밝아지는 만큼 슈즈도 가벼운 스타일로 함께 매치한다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발등을 감싸는 스타일의 스트랩 슈즈는 산뜻한 느낌과 더불어 섹시한 분위기를 배가하여주며, 특히 이런 스타일의 스트랩 슈즈는 여름뿐만 아니라 간절기에도 충분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하죠.

 

 

 

 

 

 

 

 

 

 

 

 

 

 

앵클 스트랩 슈즈는 발목을 감싸는 끈 장식 덕분에 단아하고 깔끔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때문에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은 날에 앵클 스트랩힐 샌들을 선택하면 그에 꼭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피스나 투피스와 같은 세미 정장 또는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매치하면 여성미를 더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