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심플룩에는 어떤 컬러와 매치해야 하는지 혹은 어떤 스타일 아이템과 코디하기 좋은지 정도는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죠. 하지만 막상 상식대로 입어보면 아~주 평범하거나 보수적이고 지루해 보이는 경험들을 누구나 해봤을 것입니다. 

어렵게 느껴지지만 실은 몇가지 테크닉만 파악해두어도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 할 수 있답니다. 간단한 테크닉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코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등 도시적이고 시크한 이미지의 베이직 컬러 만으로 코디하다 보면 자칫 딱딱하고 보수적으로  보일 수 있으므로 포인트 컬러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포인트 컬러는 소량을 사용해도 전체적인 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는 만큼 초보자라면 얼굴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소품부터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직 컬러의 심플룩에는 구두나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깊이가 더해져 평범했던 스타일이 입체적으로 화려하게 살아 난답니다.





1. 컬러 슈즈(Shoes)


올 봄에는 슈즈부터 선택하고 그 다음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피부색과 어우러지는 컬러 펌프스는 평소에 입던 캐주얼룩이나 심플룩을 한층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완성시켜줄 것입니다.





2. 컬러 스커트(Skirt)


탑으로 입으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 비비드 컬러도 하의를 선택하면 입기도 편하고 생각보다 자연스러워요. 발색이 좋은 핑크나 오렌지 컬러의 하의를 플러스하는 것만으로도 순식간에 프레쉬한 봄분위기로 체인지 할 수 있답니다.





3. 컬러 가방(Bag)


화사한 컬러의 가방이나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가장 코디하기 쉽고 부담없는 방법이예요. 수납력이 좋은 깔끔한 디자인의 백을 초이스하여 올화이트룩에 코디해 보세요!

이왕이면 다양하게 어레인지할 수 있는 숄더스트랩이 있는 것이면 더 좋겠죠.










스카프와 백, 슈즈등은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좋은 효율적인 소품입니다. 연출하기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도 있죠! 칙칙할 수도 있는 심플룩에 화려한 컬러나 무늬의 스카프나 슈즈등을 갖춰 놓으면 다양한 봄패션코디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1. 대형 스톨(Stole)


목에 두르는 것만으로도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스카프나 스톨은 미시들에겐 없어서는 안될 귀중한 아이템이죠! 

심플룩에 큼직한 프린트스카프를 플러스하면 그다지 돋보이지 않던 옷차림도 멋지게 보인답니다. 

악세서리 없이도 화사한 봄패션 코디 완성하는데 스카프 만한 것도 없을 걸요.





2. 트렌드한 디자인의 샌들(sandal)


보수적으로 보일 수 있는 심플룩에는 엣지있는 샌들을 코디하세요!

순식간에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3. 밝고 화사한 스카프(scarf)


수수한 심플룩에는 화사한 실크스카프를 투입하세요! 묶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므로

간단히 심플룩을 스타일리시하게 갱신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스카프와 옷을 모두 화려하고 요란한 것으로 택하면 어수선하게 보이므로 화사한 상의에는 단색 스카프를 재킷이나 블라우스가 단색이면 스카프는 화려한 것으로 코디하세요.







다른 느낌을 내는 소재를 레이어드하면 새로운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예를 들면 가죽자켓에 쉬폰이나 실크소재의 셔츠나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것처럼 라피아나 비즈, 스팽클, 레이스등의 소재를 심플룩에 한 두 가지 코디하면

입체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돼요.

올블랙 코디도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매치하면 전~혀 지루해 보이지 않는답니다.





1. 카디건 안에 샤이니한 이너 코디하기


요즘 유행하는 코디건이나 롱카디건에 광택감있는 이너탑을 코디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세련되게 업데이트 할 수 있어요. 매트한 소재와 광택감있는 소재의 대비로 인해 시너지효과가 생겨 여성스럽게 연출된 답니다.





2. 데님팬츠에 라피아백 코디하기


계절감이 느껴지는 라피아백을 이용해 보세요! 디자인은 깔끔한 형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러프한 데님스타일에 라피아백을 투입하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3. 가죽 아우터에 투명한 블라우스 코디하기



트렌치 코트와 같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가죽아우터도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느낌의 실크 블라우스를 이너로 선택해 보세요! 트렌디한 동시에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봄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