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은 크리스마스와 함께 연말을 가족과 함께 보내려는 셀럽들의 경우 약간의 휴식과 쇼핑을 즐기기 좋은 시간입니다. 그래서인지 셀럽들의 스트릿 스타일 역시 쇼핑 센터나 공항에서의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에는 셀럽들의 어떤 모습들이 공개되었는지 다함께 확인해 볼까요?  




1. 제시카 알바 (Jessica Alba)


블랙 스키니진에 클래식한 테일러드 그레이 코트로 캐주얼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2. 캔달 제너(Kendall Jenner)


런던으로 출구하기위해 출국장으로 걸어 가고있는 캔달 제저의 모습입니다. 이날 그녀는 엘리자베스앤제임스의 컬러 퍼 코트를 입었네요.








3. 리즈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 


지난 11월 9일 패션잡지 글래머(Glamour)가 주관하는 올해의 여성 시상식에서 리즈 위더스푼은 아주 열정적인 연설을 남겨 많은 이슈가 되기도 하였던 리즈는, 12월 11일 산타모니카 베니스 비치에서 쇼핑을 즐기고있는 모습입니다.








4. 미란다 커 (Miranda Kerr) 


지난 12월 10일 인천공항 출국장을 나오고 있는 미란다커의 모습이다. 이날 그녀는 섹시한 크롭탑에 동일한 프린트가 들어간 펜슬스커트를 입고 그위에 오버사이즈 롱코트를 매치하여 섹시모델다운 포스를 보여주었네요.









5. 캔디스 스와네포엘 (Candice Swanepoel)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12월 8일 뉴욕 투데이 쇼 출연을위해 방송국을 찾은 캔디스 스와네포엘의 러블리한 모습입니다. 









6. 로지 헌팅턴 휘틀리 (Rosie Huntington Whiteley) 


영국 출신 슈퍼모델로 지난해 매드맥스에 출연하면서 가장 바쁜 한해를 보낸 모델일 것입니다. 12월 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 모습이다. 블랙스키니에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날씬 각선미를 강조하면서 매니한 가죽자켓을 매치하여 활동성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7. 지지 하디드 (Gigi Hadid)


지지 하디드는 요즘 미국출신 모델 중 캔달제너와 함께 가장 핫한 모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래의 모습은 12월 첫째주 영국 히드로 공항을 걸어나오고 있는 지지 하디드의 모습입니다. 이날 그녀는 클래식한 데님에 빈티지한 터틀넥 스웨터를 코디하고 하이니 부츠를 신어 날씬한 다리 각선미를 뽐냈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