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꽃무늬 패턴은 밝고 화사한 느낌 때문에 여성들이 봄여름시즌에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때문에 국내외 봄여름 컬렉션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한 패턴은 바로 꽃무늬다. 다양한 패턴 중 꽃무늬는 여성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연출해 주는 디자인으로 연령대를 불구하고 오랜 기간 동안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패턴이다.



1. 플라워 스커트



플라워 스커트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시즌 분만 아니라 무더운 여름 답답함을 날려줄 수 있는 최상의 아이템으로, 밝은 계열의 핑크나 블루 톤 배경에 수놓아진 플라워 프린트를 입으면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화사하면서 걸리시한 매력이 넘치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플라워 스커트 선택시 고려할 사항


하지만 플라워 스커트를 선택할 때는 자신의 신체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볼륨감이 넘치는 힙라인이라면 타이트한 형식의 H라인 미니스커트가 제격이다. 반면 골반이 없다고 생각하는 여성들이라면 밑단이 퍼진 형태의 A라인 스커트를 선택하자. 또한 플라워 패턴 자체가 화려하기 때문에 슈즈나 백 그리고 상의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러블리함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2. 화사한 꽃무늬 스커트 스타일링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명주 스커트에 수채화 느낌의 장미 무늬가 들어가 있어 입는것 만으로도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분위를 만들어내는 꽃무늬 스커트이다.

스커트와 같은 라벤더 톤의 민소매 탑과 화이트 웨지힐을 매칭하여 무더운 여름시즌 기분 UP 시켜주는 스타일링 방법이다.




살짝 비치는 루즈한 핏의 화이트 티와 함께 매칭한 A라인 꽃무늬 스커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무늬 스커트와 화이트 탑 코디의 경우 기본적으로 코디하는 스타일이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꽃무늬 옷은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만큼 자신의 의상 스타일에 맞는 꽃무늬 스커트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스트라이프 무늬와 함께 꽃무늬가 들어간 A라인 스커트의 경우 화사함은 물론 경쾌함까지 주는 스타일로 밝은 톤의 상의와 함께 로퍼 혹은 스니커즈 등을 매칭한다면 러블리한 감성의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올시즌 꽃무늬 스커트의 경우 어두운 바탕에 커다란 꽃무늬가 들어간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로고티를 매칭하여 스포티하게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 스타일이다.




무더운 여름 꽃무늬 스커트를 입을 경우 쿨소재의 시어 블라우스를 코디해보길 추천한다. 복고풍이 유행인 만큼 클래식한 세련미가 여성스러움을 배가시켜 줄 것이다.

꽃무늬는 무더운 여름시즌인 만큼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면서 시원한 느낌의 꽃무늬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