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럭셔리한 여행을 준비한다면 여기로!

Luxury travel:Incredible infinity pools

 

 

럭셔리한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추운 겨울을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는 따듯한 휴양도시로 떠나보세요. 만약에 조금 사치스러운 여행을 하여도 상관 없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휴양지를 추천하여 드립니다.

 

 

 

1. 발리 우부드 공중 정원,발리 (Ubud hanging gardens, Bali)

 


우붓 행인 가든은 열대 낙원이라 불리는 발리섬 남서쪽의 조용하고 평온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8개의 고급 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빌라는 아융강과 아융계곡, 열대우림이 바라보이게 설계되어 있으며 개인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리조트 주위의 울창한 열대림과  계곡, 강이 조화를 이뤄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전망을 보고 있노라면 어느새 여러분 내면에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자취를 감출것 입니다.

 

 

 

 

2. 마리나 베이 샌드호텔, 싱가포르(Marina Bay Sands Hotel, Singapore)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드호텔은 세 개의 빌딩이 거대한 배를 떠받치는 형상을 하고 있다. 배 모양의 옥상에는 수영장이 있어 싱가포르의 새로운 명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타워 1, 2, 3이 연결되어 있는 지하와 1층 로비는 전 세계의 거의 모든 명품 브랜드가 입주해 있다.

 

 

 

3. 원앤온리 리시라 리조트, 몰디브(One&Only Reethi Rah in the Maldives)

 


몰디브의 원앤온리 리시라 리조트는 세계 최고급 리조트들의 격전지인 몰디브에서조차 최고로 분류되는 곳이다. ‘콘데나스트 트래블러’는 지난해 이곳을 ‘최고 중 최고(Best of Best - Number one in the World)’로 꼽은 바 있다. 평가의 진정성은 도착과 동시에 확인된다. 리셉션에 도착한 투숙객들은 요트를 타고 빌라로 이동한다. 빌라와 빌라의 간격은 20m. 130개 빌라가 점점이 박혀 있지만 사이사이의 간격이 워낙 넓어 사생활은 눈곱만큼도 침범당하지 않는다.

 

 

 

4. 토르튜섬, 무스티크(Tortuga, Mustique)

 


리비언 해에 위치한 무스티크 섬은 이름만으로도 낙원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을 것만 같은 섬이다.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임신 중 휴가를 보냈던 곳으로 잘 알려져있다.

 

 

 

 

5. 르페이 리조트 & 스파,레이크 가르다(Lefay Resort & Spa, Lake Garda)

 


이탈리아의 가르다 호수는 베니스와 밀라노 중간에 브레시아 지역에 자리하고 있는 호수이다. 과거 빙하시대 말기에 형성된 높은 산들로 둘러싸여 있는 호수로 뛰어난 자연 경관과 스파가 유명하여 해마다 방문객이 즐겨 찾는 곳이다.

 

 

 

 

6. 더 캠브리안, 아델보덴(The Cambrian, Adelboden)

 


스위스, 알프스 끝자락에 위치한 친환경 호텔 캠브리안은 세계에서 아름다운 수영장 10위 안에 들 만큼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고 있다. 몰디브와 같이 바다를 끼고 있는 수영장이 가장 아름다울 것이라는 편견을 깨기에 충분한 수영장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