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미란다커(Miranda Kerr) 데일리룩 스타일

멋쟁이 미란다 커의 최신스타일만으로 모아서 정리했다. 사랑스러운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을 살펴보고 응용해서 미란다커처럼 사랑받는 여인의 스타일로 변신하자.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게된 미란다커의 패션 스타일은 자신의 각선미를 들어낼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며, 패션 아이템에 관해서는 스타일리스트의 제안이 아닌 직접 자신의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여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늘은 미란다커의 데일리룩 스타일에 대하여 알아보자.

 

 

□ 미란다커의 데일리룩 Style

 

 

미란다커는 편안한 블랙탑에 블루레오파드패턴의 스키니팬츠와 블랙플랫샌들, 샐린느의 카바스백으로 심플하게 코디하고 중절모로 멋을 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

 

미란다커는 넉넉한 핏의 흰색 슬리브리스탑과 페이즐래패턴의 핫팬츠로 코디하고 밝은 옐로우톤의 샌들을 신어 엣지를 더했다.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링이다.

 

 

 

 

넉넉한 흰색탑과 블루스키니팬츠로 코디하고 멀버리의 지브라패턴스카프와 미우미우의 뱀무늬 빨간색 포인트슈즈로 상큼한 미란다커패션스타일 . 여기에 담담하고 실용적인 블랙 셀린느의 카바스백을 들어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상큼한 패턴의 티셔츠와 샌들을 맞추고 페일한 핫팬츠에 시크하고 실용적인 알렉산더왕의 디에고

버킷백으로 안정감을 주어 상큼한 룩을 완성한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링.

 

사랑스럽고 심플한 도트무늬 블라우스에 흰색 와이드팬츠를 입고 힐을 신어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날씬하고 키가 크기때문에 와이드팬츠가 이렇게 우아하게 잘 어울릴 수가 없다. 동양인이 와이드팬츠를 소화하기란 쉽지 않지만 힐을 신으면 스타일리쉬하게 와이드팬츠를 소화할 수 있다.

 

 

 

비슷한 문양의 플라워패턴셔츠와 핫팬츠를 입고 편안한 골드플랫샌들과 여름철 필수품인 중절모로 멋을 냈다. 사랑스러운 미란다커의 얼굴과 플라워패턴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미란다커 패션스타일.

 

귀여우면서 쎅시함까지 갖춘 미란다커. 고급스럽고 섹시하면서 우아하기까지한 미란다커의 바자커버화보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있으니 더욱 빛이나는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링. 투명한 시스루티셔츠에 페일한 핫팬츠를 입고 골드펌프스를 신어 심심해보일수 있는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한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링.

 

2012 트랜드인 사이버틱한 탑과 팬츠를 함께 입은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 우리에겐 좀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옷차림이지만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은 환상적이다.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을 따라해보고 싶다면 메탈릭한 탑이나 팬츠,스커트등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하고 검은색이나 흰색등의 모노톤으로 매치하면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처럼 스타일리쉬한 2012트랜드의 중심에 있는 것이다.

 

 

 

 

블랙점프슈트에 에 빨간색의 클래식한 숄더백의 코치 970S 빈티지 시티백으로 심플하면서 시크한 미란다커의 최신 패션스타일링은 정말 굿이다.

 

흰색 브이넥탑과 파자마바지를 입고 검은색 블레이져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링. 여기에 입생로랑의인기백인 실용적인 블루칼라의 카바시크백과 뉴트럴칼라의 오픈토슈즈로 내추럴하게 코디해 편안하면서 멋진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링.

 

 

 

 

이큅먼트의 별모양의 시스루 셔츠에 블랙크롭팬츠를 입고 랑방의 누드톤의 스웨이드펌프스를 매치해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을완성했다.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링 포인트는 역시 누드톤 펌프스로 늘씬해보이면서 세련된 미란다커의 최신패션스타일이다.

 

 

 

 

흰색 슬리브리스톱에 베이지색의 크롭팬츠와 셀린느의 카바스백과 스틸레토힐을 신어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려한 플라워패턴의 크롭팬츠를 모노톤의 회색티셔츠와 코디해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

 

루즈한 흰색티셔츠와 화려한 플라워패턴팬츠, 누드톤샌들과 루이비통의 소피아 코폴라백의 조합은 여름패션에 제격으로 세련되고 산뜻한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이 완성됐다.

 

 

 

□ 미란다커의 데일리룩 Photo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을 살펴보면 너무 화려하지도 너무 과하지도 않은 패션스타일을 볼 수 있다. 적절한 믹스매치와 화려한 패턴의 스타일엔 모노톤이나 누드톤을 사용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악세서리도 많이 하지않는 내추럴한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이 미란다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미란다커의 패션스타일은 백에서부터 옷차림까지 대부분이 실용적이고 번갈아가면서 입는 걸 볼 수 있다. 미란다커는 용모만큼 실속있는 패션스타일을 추구하는 영리한 패셔니스타다.

 

 

 

 

 

 

 

 

 

 

 

미란다커의 어릴적 모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