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스타일; 2015 F/W 뉴욕패션위크

소녀시대 '수영'이 뉴욕에서 열린 2015 FW 패션위크 코치 컬렉션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되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사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재했으며,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전체적으로 분홍색 의상을 입은 채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래사진 참조)

그외 얼마전 딸을 낳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이제는 구두디자이너로 더욱 많이 알려진 사라 제시카 파카 그리고 비욘세,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 케이티 홈즈 등 많은 셀럽들이 패션쇼를 찾았다.

 

 

 

뉴욕의 한 레스토랑에서 나오고 있는 수영의 모습

 

 

2015 F/W 뉴욕 패션위크 '코치(COACH)' 컬렉션에 참석중인 소녀시대 수영의 모습

 

 

 

알렉산더 왕 패션쇼에 참석한 카니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의 모습

 

 

크리스티앙 시리아노 (Christian Siriano) 패션쇼에 참석한 케샤 (Kesha)의 모습

 

 

케달 제너(가운데)와 저스틴 비버(왼쪽) 그리고 가수 빅 션(오른쪽)의 모습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 쇼에 참석한 제이 지와 비욘세의 모습이다.

 

 

데씨구엘 (Desigual) 패션쇼에 참석한 케이티 홈즈

 

 

디자이너 가브리엘라 카데나(Gabriela Cadena) 패션쇼에 참석한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의 출산후 모습이다.

 

 

아디다스 패션쇼을 찾은 카예니 웨스트와 켄달 제너 그리고 리하나의 모습이다.

 

 

제이슨 우의패션쇼에 참석한 영화배우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의 모습이다.

 

 

펜디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가수 리하나의 모습이다.

 

 

니콜밀러(Nicole Miller) 패션쇼를 찾은 드라마 '네쉬빌' 스타 레논 스텔라와 메이지 스텔라의 모습이다.

 

 

펜디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

 

 

'Go Red For Women Red Dress Collection show'을 찾은 '미드 Orange is the new black' 스타 레버른 콕스 (Laverne Cox)와 대샤 폴란코(Dascha Polanco)의 모습

 

 

펜디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사라 제시카 파카

 

 

펜디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소피아 코폴라

 

 

질 슈트어트(Jill Stuart) 패션쇼을 찾은 조시아 마멧 (Zosia Mamet)의 모습

 

 

마라 호프만(Mara Hoffman) 패션쇼에 참석한 영화배우 빅토리아 저스티스 (Victoria Justice)의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