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클래식한 카멜코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카멜컬러는 유행과 상관없이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컬러이다. 그 색감자체 만으로도 우아하고 클래식하여 질리지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다.

대부분의 컬러와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좋은 점도 사랑받는 이유중 하나라 할 수 있다. 그렇지만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즐겨 입던 옷이다보니 다 비슷하게 느껴져 좀 질리는 감도 없지 않다.

올해는 좀 색다르고 시크하게 카멜코트 코디를 즐기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주길 바란다. 조금만 변화를 주어도 색다르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올해 트렌드인 터틀넥 니트와 스커트를 화이트로 맞추고 핫핑크 스웨이드의 펌프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클래식한 카멜코트가 러블리하고 우아해 보이는 조합이다.






속옷같은 느낌의 레이스단이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원피스와 카멜코트를 살포시 어깨에 둘러 여성미를 더했다. 시크함과 러블리함을 함께 만족할 수 있는 겨울 카멜코트 코디방법이다.






칠부 길이의 와이드소매가 특징적인 카멜코트로 클래식한 핸드백과 허리밸트가 러블리하다. 선글라스 스카프 그리고 펌프스까지 동일한 컬러 악세사리를 매칭하여 우아함을 더했다.






블랙진과 데님셔츠에 카멜코트를 매칭하여 클래식하게 코디한 반면 레오파드 펌프스를 코디하여 시크함을 더한 캐주얼룩 스타일인 반면 블랙 스키니에 코디한 카멜코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멋을 풍긴다.






카멜코트에 플레피 햇(hat)이나 클래식한 숄더백으로 여성스러운 요소를 더하면 더욱 우아하게 보일 수 있다.






카멜코트에 코팅진이나 가죽 스커트를 코디하고 포인트로 레오파드 플랫슈즈나 스니커즈를 매칭해보자. 멋부리지 않은 듯한 연출이 더욱 세련된 분위기로 완성된다.






시크한 올화이트에 클래식한 카멜코트를 코디하여 우아해 보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감성스타일로 연출되었다.






롤업된 정장바지에 카멜 롱코트를 코디하고 포인트로 컬러블럭 운동화를 매칭하여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로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블랙 원피스에 클래식한 카멜 코트 코디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스타일이다. 반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레드나 블루컬러 백을 매칭해보자.




 


동일한 컬러의 코트와 터틀넥 니트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반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칭한 스니커즈와 모자가 스타일 분위기를 시크하게 만들어 주고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