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데일리룩으로 선택하는 아이템은 대부분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옷을 선택하겠지만, 컬러나 스타일에 따라 매칭해야 하는 코디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특히, 컬러의 경우 매칭되는 색상에 따라 스타일 방법이 다양하여 많은 정보와 경험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신경써서 스타일링한 데일리룩 코디가 엉망이 되기 십상일텐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누구나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브라운 컬러 아이템을 이용한 컬러 매칭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1. Brown with Orange 코디

 

 

브라운과 오렌지 컬러의 매칭은 코디하기가 까다로운 반면 잘만 활용하면 가장 매력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의 컬러 아이템이 될것입니다. 특히 초콜릿 색상과 같은 다크 브라운의 경우 오렌지 컬러는 전체적인 색상의 발란스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너무 어둡지 않으면서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Brown with Yellow 코디

 

 

브라운과 옐로우 컬러의 조합은 오렌지 컬러와 함께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있어 효과가 확실한 컬러인 반면 옐로우 톤에 따라 데일리룩 코디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특히 옐로우 컬러를 강조하고 싶을땐 부드러운 톤의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Brown with Beige 코디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는 아마도 유행과 상관 없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베이직 컬러일 텐데요. 이 두컬러 조합이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매칭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스위트한 베이지 컬러와 럭셔리한 브라운 컬러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즉 항상 우리에게 기억되어져 왔던 친근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4. Brown with White 코디

 

 

흰색은 유행과 상관 없이 매시즌마다 새롭게 제안되어지는 컬러 중의 하나이며 모든 컬러와 가장 잘 매칭을 이루는 컬러일 것입니다. 위 사진처럼 브라운과 흰색의 스타일 조화가 클래식하면서 시크한 도시감성적 아름다움을 연출해주네요.

 

 

 

 

 

5. Brown with Red 코디

 

 

브라운 컬러로 대담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레드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면 됩니다. 물론 오피스룩 코디보다는 캐주얼룩이나 파티룩 스타일에 어울리는 컬러이며, 개인 취향에 따라 레드 컬러 아이템을 추가하여 코디하면 되겠죠.

 

 

 

 

 

6. Brown with Blue코디

 

 

브라운 컬러의 밋밋한 분위기에 프레쉬한 봄패션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루컬러 아이템만한 것이 엇을 것입니다. 특히 초콜릿톤의 브라운 컬러 경우에는 위 셀럽 스타일 처럼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컬러입니다.

 

 

 

 

 

7. Brown with Green 코디

 

 

브라운은 지구의 대지를 의미하는 컬러이며, 그린은 초원을 의미하는 컬러로 가장 잘 어울리는 네츄럴리한 컬러아이템입니다. 봄패션스타일 활용하기에 충분한 컬러 조합입니다.

 

 

 

 

 

8. Brown with Pink 코디

 

 

핑크 컬러를 좋아하지만 부담스러워 잘 활용하지 못했다면, 위 사진처럼 브라운 컬러와 매칭하여 여성스러우면서 아름다운 봄패션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9. Brown with Brown

 

 

브라운 컬러끼리의 조합은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가장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입니다. 하지만 단색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하여 다른 톤을 매칭하는 경우가 있는데 되도록이면 피하는것이 좋으며, 스타일 포인트로 검정색 정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