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창한 하늘을 바라보면 화사하게 꽃단장하고 무작정 뛰쳐 나가고 싶어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마음일 것입니다. 하지만 입을 옷도 없고, 그렇다고 새옷을 장만하자니 요즘 같은 불경기에 계획없는 소비만 할 것 같은 생각에 멋내기를 포기하는 분들이 많을 것예요. 이럴때 옷장에 묵혀두었던 파스텔 컬러의 옷을 꺼내어 멋지게 봄패션스타일을 코디하여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파스텔패션은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좋을지 애매한 생각이 들때, 파스텔컬러로 데일리룩 코디하는 방법을 익혀둔다면 나중에 유익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보통은 파스텔컬러로 데일리룩 코디하시가 쉽지 않은데요. 하지만, 비슷한 느낌의 파스텔톤으로 믹스매치하면 거의 대부분 잘 어울립니다. 어렵다고 생각되면 파스텔 핸드백부터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보리의 파스텔 원피스에 스카이블루의 숄더백을 매고 공주풍으로 흐르지 않도록 검은색 레이스업 앵클부츠로 마무리한 것이 시크하게 보이네요.

 

 

 

 

 

 

파스텔핑크의 꽃무늬 셔츠와 파스텔민트의 패션조합은 환상의 조합이라고들 한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브라운 컬러 핸드백과 웨지힐의 조합이 대단한 스타일링 센스를 보여주네요.

 

 

 

 

 

 

 

뉴트럴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크와 셔츠 코디가 베이직한 느낌으로 다가오지만

누드컬러의 펌스와 핸드백으로 코디하여 더욱 화사한 봄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네요.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는 데일리룩 코디방법이어서 매우 매우 추천해주고 싶네요.

 

 

 

 

 

프레피룩 스타일 그자체로 큐트한데 파스텔 컬러의 프레피룩은 더욱 밝고 영거한 이미지 스타일로 완성하였네요. 봄패션스타일에서 파스텔스커트와 파스텔셔츠의 대조적인 쉐이드는 지금 바로 위시 리스트에 담아도 좋을 실용적인 파스텔 컬러 아이템을 추천할 만 하네요.

 

 

 

 

 

 

이 보다 영리한 봄패션패션스타일은 없을 것입니다. 페일 핑크 웨지힐과 스커트,누드톤 탱크탑의 코디는 너무나 시크하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라 조합이네요.

데일리룩 코디로 매우 추천 추천...,

 

 

 

 

 

 

 

파스텔과 플로럴의 상큼한 코디에 골드 플랫샌들은 퍼펙트 그자체입니다.

기온이 올라 한낮 온도가 조금 더워지면 데일리룩으로 입기 딱 좋은 스타일 코디인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