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티 모스가 제안하는 15가지 머스트 해브 아이템/2014 탑샵 컬렉션

    15 Must Have Items From Kate Moss Topshop 2014 Collection

 

탑샵에서의 마지막 컬렉션을 선보인지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케이트 모스가 4월말 출시를 앞두고 2014 봄 시즌을 위한 탑샵 컬렉션을 진행하였다.

케이티 모스와 공동으로 디자인된 탑샵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은 패셔니스타가 되고싶은 여성들이 한번쯤 꿈꾸는 옷들이 아닐까 생각한다. 분명 시크한 멋쟁이 여성이라면 중요한 모임이나 파티에서 자신을 위한 화려한 스타일 아이템 하나 정도는 같고 싶어할 것이다.

이번 2014 탑샵컬렉션이 제안하는 15가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바로 사랑스런 자신에게 선물하고픈 패션아이템들이다.

 

최근 영국 보그 잡지 커버 이미지로도 소개되었던 케이티 모스의 프린지 자켓처럼 보이는 미니드레스 스타일 모습이다. 마치 자켓 처럼 보이는 미니드레스는 춤을 추는 듯한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아니, 춤을추고싶어요!라고 말하는 듯한 디자인의 옷이다. 

 

 

탑샵이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프린지 자켓과 미니드레스,  화려한 댄싱 파티를 준비한다면 블랙 프린지 미니드레스를 추천한다.

 

 

 

 

 

 

 

시스루 스타일의 블랙 점프슈트와 반짝이는 하트모양이 들어간 블랙 점프슈트 댄싱 파티에서 프린지 미니드레스나 자켓이 조금 부담 스럽다면 점프슈트를 추천한다.

 

 

 

 

 

 

 

금속으로 장식된 드레스와 자켓

 

 

 

 

 

 

자수가 장식된 블랙, 화이트 드레스. 대부분 여성들은 유행에 관계 없이 멋지고 화려한 파티 스타일을 위하여 자수가 레이어드된 드레스를 선호한다.

 

 

 

 

 

 

 

아래 사진처럼 바느질로 자수가 들어간 튜닉이나 숏팬츠, 별이 장시된 탑 등의 스타일은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유행과 상관 없이 유니크하면서 시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번 탑샵 컬렉션에서는 세가지 종류의 스카프 디자인을 비롯하여 파자마와 점프슈트를 소개하고 있으며, 레트로풍과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미니드레스 등은  케이트 모스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탑샵 컬렉션를 위하여 그녀의 매력을 한껏 보여주었다. 특히 화려한 맥시드레스와 가죽 자켓은 케이트 모스가 즐겨입는 패션 아이템으로 평소 그녀의 모습에서 자주 볼수 있다.

 

 

 

 

 

 

 

 

 

 

 

 

 

2014 탑샵 컬렉션의 키워드는 프린지, 레이어, 베이직 컬러이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티 모스 옷장은 물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을 기반으로 올 봄 시즌을 겨냥하여 패션 컬랙션을 진행하였다.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캡슐화시킨 새로운 2014 봄 탑샵 컬렉션은 파자마 드레싱에서 칵테일

타임까지 폭넓게 소화할 수 있는 테일러링에 포커스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탑샵과 케이티모스가 제안하는 최신 컬렉션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좋아하는 것은 있나요? 당신이 입고 싶은 옷은 있나요? 아래 아이템들에서 확인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