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베이직한 스타일의 티셔츠는 아무리 자주 입어도 실증나지 않는 캐주얼룩 아이템이죠! 하지만 매 시즌마다 트렌디하게 입기 위해선 반드시 체크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트렌드한 아이템들과 멋지게 매치해 입을 수 있겠죠.

요즘 오피스룩도 캐주얼하게 입는 것이 트렌드인 만큼 베이직 티셔츠에 봄아우터만 잘 선택해 입어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후드짚업에 니트 스커트나 청바지를 코디하면 발랄한 휴일룩도 연출이 가능하겠죠.






#1. 깔끔하게 오피스룩으로 코디하기




쇄골이 살짝 보이는 브이넥 티셔츠는 여성스럽고 은근 섹시하게 보여요.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팬츠와 코디한 다음 봄기분이 느껴지는 스카프나 구두, 가방 등을 플러스하면 멋스러운 데일리룩이 연출된답니다.





밝고 화사한 화이트 티셔츠에 동일한 톤의 타이트 스커트를 코디한 다음 시크한 블랙 자켓과 백을 매치해 보세요 올 시즌 트렌드인 미니멀룩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화이트 티셔츠와 요즘 유행인 네이비 컬러 와이드 팬츠를 코디한 다음 화이트 가디건을 매치해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올 시즌 미니멀 스타일의 심플룩이 인기인 만큼 모노톤의 백과 슈즈를 매치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2. 캐주얼하게 코디하기




이번 스타일링은 루즈한 핏의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모델처럼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를 플리츠 스커트 안에 넣어 코디한 다음 후드짚업을 오픈하여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의 캐주얼룩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백팩과 스니커즈, 양말 등을 레이어드하면 더욱 좋겠죠.





그레이 컬러와 같은 어두운 톤의 티셔츠를 선택할 경우에는 매니시한 로퍼 등을 매치해 중성적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세요. 이번 시즌 트렌드인 롱가디건에 타이트 스커트를 코디하고 라인이 살짝 들어간 양말 등을 매치하면 트렌드감 있는 룩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3. 추천 티셔츠



앞뒤가 적당히 파여 쇄골이 드러나는 V넥 티셔츠는 자연스러운 여성미는 물론 섹시함까지 강조할 수 있는 기본 티셔츠입니다. 라이트그레이와 블랙, 화사한 머스터드 옐로우 등은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