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빅토리아 시크릿은 세계적인 여성 속옷 브랜드로, 톱모델들만이 설 수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만의 화려하고 섹시한 런웨이는 매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화제를 몰고 다니는 모델들의 스타일 비밀은 무엇인지 그녀들의 비밀스러운 스트릿 스타일 노하우를 탐닉해보자. 






1. 칼리 클로스 (Karlie Kloss)


인기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칼리 클로스는 경쾌하게 롤업된 청바지에 블랙 부츠를 매치한 다음 레드 봄버재켓으로 스타일에 엑센트를 주었다.






2.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Alessandra Ambrosio)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 터들넥 니트와 니하이 부츠로 코디한 다음 화려한 꽃무늬가 수놓아진 벨벳 코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모델다 포스를 연출하였다.






3. 칼리 클로스 (Karlie Kloss)


시크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반짝이는 메칼릭 실버 스니커즈와 봄버재킷으로 경쾌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칼리 클로스의 모습이다.






4. 마르타 헌트(Martha Hunt)


경쾌한 느낌의 크롭 데님과 별모양의 자수가 들어간 데님 재킷을 코디하고 블랙컬러의 patent sock 부츠와 미니 핸드백을 매치하여 귀엽고 경쾌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5. 샤니나 샤이크 (shanina shaik)


미니 데님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크롭 터틀넥 니트를 코티하여 날씬한 각선미를 강조한 다음 니하니 부츠와 블랙 가죽재킷으로 시크하게 스타일을 강조한 모습이다.






6. 칼리 클로스 (Karlie Kloss)


와이드 핏의 블랙 팬츠와 타이트한 화이트 티를 코디한 다음 블랙의 봄버재킷으로 미니멀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칼리 클로스의 모습이다.






7.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새 동성 연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질랜드 출신의 모델 스텔라 맥스웰의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캐주얼한 올 블랙 스타일에 핑크컬러의 텍스트가 프린트된 티를 매치해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하였다.






8. 테일러 힐 (Taylor Hill)


2016년 새로운 시크릿 모델로 발탁된 테일러 힐의 모습이다. 카키색 크롭 팬츠에 프린트 탑과 워커를 매치하여 메니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9. 로메이 스트레이트 (Romee Strijd) 


네덜란드 출신 모델. 프레이드 엣지 스타일의 화이트 데님 팬츠에 밝은 톤의 블루셔츠를 코디한 다음 셔츠를 풀어 속옷을 살작 보이게 스타일링하여 섹시미를 강조한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10.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 미니 원피스에 매니시한 블랙 가죽 재킷과 엥클부츠를 매치해 섹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11. 엘사 호스크 (Elsa Hosk)


맥심 표지 모델이기도 한 엘사 호스크는 블랙 레이스 롱스커트에 화이트 탑을 코디하여 미니멀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매치한 미니핸드백과 슬립온 조합도 멋지다.






12.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 


블랙 스키니진에 화이트 티를 코디하고 블랙 데님재킷과 엥클부츠를 매치하여 미니멀 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코디한 스텔라 맥스웰의 모습이다. 






13. 테일러 힐 (Taylor Hill)


페이즐리 프린트 맥시 원피스로 러블리하면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테일러 힐의 모습






14. 이자벨 굴라르 (Izabel Goulart) 


브라질 출신 슈퍼모델 이자벨 굴라르의 운동복 차림 모습이다.






15. 데본 윈드서(Devon Windsor)


미국 미주리주 출신 슈퍼 모델 데본 윈드서의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 미니스커트에 그레이 니트 탑과 워커 만으로도 모델다운 멋진 스타일 포스가 느껴진다.






16. 플라비아 루치니(Flavia Lucini)


미니 원피스에 사이하이 부츠와 퍼가 트리밍된 슬림 핏 롱코트를 매치하여 섹시하면서 시크하게 올 블랙으로 데일리룩을 스타일링한 플라비아 루치니이다.






17. 베하티 프린슬루 (Behati Prinsloo)


크롭 팬츠와 터틀넥으로 코디한 다음 블랙 벨벳 코트와 삭(Sock) 부츠로 패션너블하게 스타일링한 이자벨 굴라르의 모습이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올 블랙 스타일을 소재와 모양이 다른 아이템을 선택하여 멋지게 코디하였다.






18. 베하티 프린슬루 (Behati Prinsloo)


컷오프된 숏 데님에 타이츠와 플랫폼 슈즈를 매치하여 다리 각선미를 강조한 베하티 프린슬루의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19. 바바라 피알로(Barbara Fialho) 


가죽 원피스에 오버사이즈 하운드투스 코트로 스타일링한 바바라 피알로 모습






20.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 Lima)


매니시한 바이크 스타일에 그레이 컬러 스카프와 미러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아드리아나 리마의 모습









21. 엘사 호스크 (Elsa Hosk) 


올 블랙 스타일에 시크한 네이비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와 버건디 핸드백을 매치히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엘사 호스크의 매력적인 모습이다.






22. 엘사 호스크 (Elsa Hosk) 


크롭 데님팬츠에 블랙 탑과 워커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코디한 다음 오버사이즈 핑크 코트와 플로피 햇을 매치하여 70년대 복고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23. 플라비아 루치니(Flavia Lucini)


올 블랙 스타일에 굵은 스트라이프 스키니를 매치해 모델다운 각선미를 강조한 데일리룩 코디 모습






24. 지지 하디드(Gigi Hadid)


gym 트라우져에 브이넥 티를 코디하고 엥클부츠와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여 애슬레저 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지지 하디드의 모습이다.






25. 재클린 자블론스키 (Jacquelyn Jablonski) 


클래식한 크롭 데님팬츠에 그레이 티와 엥클부츠를 매치한 다음 퍼 트리밍된 블랙 재킷을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겨울 데일리룩 코디하였다.






26.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타이트한 핏의 블랙 스니키니와 라우드 티를 코디한 다음 나이키 스니커즈와 미니 토트백을 매치하고 운동을 가고 위해 집을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27. 마리아 보르즈스 (Maria Borges)


앙골라 출신 모델. 올 블랙의 캐주얼한 스타일에 프린지 장식이 있는 가죽 재킷과 레이스 업 부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모델 포스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28. 스텔라 맥스웰(Stella Maxwell)


블랙 스키니 팬츠에 그레이 니트탑을 코디한 다음 워커와 가죽 재킷을 매치하여 매니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가장 일반적인 겨울 데일리룩 스타일로 핸드백과 같은 악세사리만 추가하면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29. 수이 허(Sui He)


중국계 시크릿 모델. 프린지 숄이 달린 트위드 롱 스커트에 오버사이즈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를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스타일링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