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많은 패셔니스타가 주목하는 화제의 브랜드 지미추! 셀럽이 반한 지미추 신발과 가방에서부터 에디터가 뽑은 신상 가방과 신발까지 트렌드의 달인들이 선택한 브랜드가 지미추이다. 올 시즌 셀럽들이 좋아하는 지미추의 핸드백과 슈즈로 데일리룩 스타일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보자. 






1. 엠마 로버츠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지미추



지미 추 앵클부츠 "VAUNT"

지금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션 아이콘 중의 한명인 엠마 로버츠, 기본적인 스타일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드를 멋지게 믹스하기로 유명하다. 그녀가 선택한 것은 신작 컬렉션인 블랙앵클부츠이다. 트라이벌 무드의 원피스에 청키한 지미추 앵클부츠를 코디하여 쿨하게 즐기고 있다. 블랙 앵클부츠는 팬츠와 스커트, 캐주얼룩,오피스룩등 그 종류를 불문하고 어디에니 잘어울리기 때문에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이다. 






2. 지미추 와인 펌프스와 레오파드 체인백 콤비



지미 추 펌프스 "HEATH" , 레오파드 체인백 "CARRIE"

평소에 여성스러운 옷차림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지미추 포인티드 토 펌프스와 레오파드 체인백을 콤비처럼 사용해도 좋다. 아름다운 실루엣의 슈즈와 메탈 플레이트가 효과적인 레오파드가방을 코디하면 순식간에 세련된 분위기로 업데이트된다. 페르닐레 테이스백처럼 오버사이즈 아우터에 지미추 가방과 슈즈를 코디하면 올 가을,겨울 가장 멋진 발란스가 될 것이다.






3.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지미추 토트백



지미추 브라운 토트백 "RILEY" , 그린 토트백 "RITA"

올 가을,겨울 주목해야 하는 가방은 지미추의 브라운, 그린의 토트백이다. 가을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와인과 그린컬러의 가방을 가을,겨울패션에 투입하면 손쉽게 트렌디한 옷차림으로 스타일링 된다. 게다가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박스형 토트백이여서 평일,휴일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완전무결한 지미추 토트백으로 트렌디한 가을패션을 완성해보자.






4. 영원한 사랑 블랙부츠



좌) 롱부츠 "DERIVE" , 우) "TURNER"

패셔니스타가 주목하는 또 하나의 아이템은 샤프한 롱부츠이다. 2014 추동 트렌드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신발이다. 모델 마르티나는 니트 투피스에 퍼 클러치의 키치한 룩에 블랙부츠를 코디하여 깔끔하게 완성하였다. 화려한 레이어드 스타일에는 아름다운 실루엣의 블랙부츠를 코디하여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연출하면 된다.






5. 에디터가 뽑은 지미추 신상 베스트 신발과 가방



펌프스 "AGNES" , 가방"BLARE" , 스니커즈"CANNON" , 지갑"PIPPA"


지미추 신상을 가을,겨울패션에 플러스하면 오피스룩에서부터 데일리룩까지 순식간에 트렌디하게 변신할 수 있다. 레오파드 포인티드 펌프스는 기본적인 올블랙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다. 루즈한 실루엣의 니트와 코디하여 신으면 멋질 듯하다. 신작가방 블레어는 오피스룩에 제격인 가방이다. 대용량사이즈에 2Way로 들수 있는 스트랩까지 활용만점으로 편리한 가방이다. 앞이 뾰족한 포인티드 토에 플랫폼까지 너무나 세련된 슬립온은 스포티한 데일리룩에도 좋지만 와이드팬츠와 코디해서 멋지게 신고 싶다. 실용적인 블랙장지갑도 매력적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수납력도 발군이여서 사용하기 너무나 편리한 지갑이다. 빨간색 네일과 함께 지갑만 들고 집앞에 커피마시러 갈때 들어도 좋을 듯 하다.










6. 셀럽 스타일



올리비아 팔리르모의 지미추 힐를코디한 모습




셀레나 고메즈의 부츠컷 데님팬츠에 지미추 힐를 매치하여 코디한 모습




화려한 원피스에 지미추 엥클 스트랩 플랜슈즈로 귀엽게 스타일링한 엠마 로버츠의 모습이다. 핸드백은 Edie Parker Oscar 백이다.




지미추 로켓백(Lockett Bag)으로 발랄하게 스타일링한 칼리 클로스의 스트릿스타일 모습




네이비 니트 원피스에 블랙 코트를 비롯하여 블랙 컬러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클래식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제니퍼 애니스톤의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