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수영은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플라워 패턴의 블랙 시스루 원피스에 엥클부츠와 가죽자켓으로 우아하면서 시크하게 공항패션을 연출한 모습이다. 이날 수영은 가죽자켓과 엥클부츠를 선택하여 가을이 온듯한 착각이 들게하였다. 

이처럼 가죽자켓은 오래 입으면 입을 수록 빈티지한 멋을 풍기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여 입을 수 있는 만큼 활용도가 매우 높은 패션아이템이다. 봄, 가을은 물론 코트나 자켓과 레이어드하여 겨울까지도 활용가능한 잇아이템이다.






1. 가죽자켓과 함께 허리에 악센트를 주어 스타일링하기



엉덩이가 가려지지 않는 가죽자켓은 조금은 신경쓰이기 마련이다. 이럴땐 허리에 체크셔츠를 둘러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은 물론 상하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효과가 있는 스타일링 방법이다. 무겁고 답답해 보이지 않게 하려면 허리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켓이 들떠보이지 않도록 회색 이너의 소매가 살짝 보이도록 코디하고 작은 디테일을 추가하여 세련되게 코디하는 것이 좋다. 


□ Look Item

자켓/DES PRES , 회색니트/ANGLOBAL , 팬츠/ODORANTES nano universe , 셔츠/haunt , 선글라스/레이벤 , 가방/Loungedress , 슈즈/파비오 루스코니




올블랙으로 코디하고 빨간색 체크셔츠와 프린트티셔츠로 악센트를 주어도 시크한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2. 가죽자켓를 스커트나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로고티셔츠를 안에 레이어드하면 와일드해 보이는 가죽자켓의 분위기를 중화시킬 수 있다. 가죽자켓의 길이감과 깔끔하게 어울리는 하이웨스트 스커트를 코디하면 절묘한 발란스가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Look Item

가죽자켓/DES PRES , 티셔츠/MINK PINK , 스커트/ CHARLOT , 목걸이/IOSSELLIANI , 가방/자라 , 구두/PELLICO




올 시즌엔 블랙 컬러가 유행인 만큼 러블리한 스타일의 블랙 원피스에 포인트로 가죽자켓을 코디하는 것도 멋지다. 너무 과하지 않게 미니멀룩 스타일로 세련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가죽자켓에 따뜻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를 코디하면 세련된 느낌의 가을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대신 디자인은 가장 심플한 것을 골라야 모던하면서 세련되게 보인다.




복고풍의 주름 스커트에 블랙탑과 가죽자켓을 코디해도 멋진 스타일링 연출된다. 올 가을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어필하고픈 여성이라면 참고해보면 좋겠다.










3. 가죽자켓를 컬러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눈에 확 띄는 머스터드 옐로우나 그린컬러의 팬츠를 가죽자켓과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가을패션 코디를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흰색 로고 티셔츠를 플러스하여 락시크풍으로 연출해도 멋지다. 가운데 주름이 잡힌 깔끔한 팬츠라면 어른스럽게 보일 것이다.


□ Look Item

가죽 라이더자켓/Raw+ , 티셔츠/Anna Kay , 안경/올리버피플스 , 뱅글/SILVER SPOON , 밸트/ANAYI , 가방/Kate spade newyork , 운동화/컨버스




켄달 제너처럼 옐로우 톤의 카멜 팬츠에 가죽자켓을 코디해도 세련되고 멋진 가을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만큼 적극활용해보자. 




레드팬츠에 가죽자켓을 코디하면 캐주얼한 느낌의 섹시컨셉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만큼 관심있는 여성분들은 참고해보자.




관련글 더보기▶▷▷

2014/12/31 - [ 데일리룩코디] - 모던 시크룩을 위한 가죽 아이템 입는 방법

2015/02/12 - [ 데일리룩코디] - 자켓코디의 재발견

2014/11/22 - [ 데일리룩코디] - 미란다 커의 블랙 가죽자켓 코디 배워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