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시즌 핫트렌드 아이템 "로브(robe)"는 파자마와 같이 잠옷으로 알고있지만, 로브의 사전적 의미는 프랑스어로 "드레스"란 뜻으로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실내에서 입는 가운을 의미한다.

최근에는 셀럽들과 패피들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업그레이드된 로브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올 시즌 2030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는 아이템이다. 올 시즌 가장 핫한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셀럽들의 로브스타일을 통해 코디방법을 알아보았다.






□ 셀럽들의 "로브(robe)" 코디 방법



원더걸스 유빈

유빈은 블랙 크롭트 톱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숏팬츠와 블랙 크롭탑을 코디하고 아우터로 에스닉한 무드의 로브 카디건을 매치하여 패셔니스타 다운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여기에 스터드장식이 있는 블랙 미니 버킷백과 스트랩 힐을 매치하여 발랄하면서 시크하여 공항룩을 완성했다.





배우 엄정화

란제리룩 같은 탑과 로브 아우터로 스타일링한 엄정화의 모습이다. 깊이 파인 브이넥 실크 블라우스를 테이퍼드 정장팬츠와 웨지샌들로 시크하게 코디한 다음 로브 아우터로 스타일을 마무리하였다.





배우 공승연

공승연은 화이트 티셔츠에 부츠컷 데님을 코디한 다음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올 시즌 핫 트렌드인 로브 카디건과 화이트 스트랩 슈즈를 매치하여 모던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배우 하지원

발목까지 내려오는 로브 스타일의 롱 아우터에 청바지와 기본 티셔츠를 매치한 감각적인 데일리 룩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발목까지 내려오는 로브 스타일의 가디건에 와이드한 부츠컷 청바지와 기본 티셔츠를 매치한 감각적인 데일리 룩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블루 컬러 백과 볼드한 귀걸이를 더해 청량감 넘치는 공식석상 패션을 완성했다.





배우 김새론

김새론은 화이트 셔츠와 내추럴한 핫팬츠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매치, 일자 각선미와 함께 유니크한 로브 카디건으로 썸머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소녀시대 티파니

티파니는 블랙 컬러의 로브로 섹시미를 강조했다. 그녀는 크롭티 위에 로브를 흘러내리게 착용해 어깨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연출을 선보였다. 함께 매치한 스키니 진으로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룩을 완성했다. 





배우 한채아

한채아는 플라워 프린트가 인상적인 점프수트에 베이지색 로브 카디건을 매치하여 패션센스를 뽐냈다. 여기에 코트 사이로 들어나는 탄탄한 각선미와 함께 베이비핑크 스트랩 힐을 코디하여 러블리시크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