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 "슬립원피스" 코디방법

올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슬립원피스. 얇은 어깨끈과 브이자로 깊게 파인 네크라인이 특징인 슬립원피스는 주로 실내 파티나 잠옷으로 활용하던 옷이 이제는 집밖으로 나와 거리를 활보하는 데일리룩 아이템이 되었다. 올 여름 슬립원피스는 최적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변신에 성공한 만큼 부담없이 러블리한 데이트룩이나 오피스룩으로 활요해도 좋겠다.





1. 솔리드 색상의 슬립원피스에는 포인트셔츠로 코디



올 여름 가장 핫한 슬립원피스 스타일은 솔리드한 블랙 슬립원피스에 화이트 탑을 매치하여 블랙앤화이트의 모던한 느낌을 살려 시크하게 코디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솔리드한 슬립원피스에는 포인트가 될만한 컬러나 무늬가 들어간 탑을 매치하는 것도 좋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슬립원피스는 상체부분이 많이 드러나 이너로 어떤 티셔츠를 입느냐가 관건이다. 그 중에서도 단색의 솔리드 슬립원피스는 원피스의 컬러와 이너의 컬러만 잘 맞춰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어두운 톤의 네이비나 블랙 컬러의 슬립원피스를 선택했다면 이너인 티셔츠는 화사한 옐로우나 블루, 핑크 등 눈에 확 띌 수 있는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름철 자주 착용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슬립원피스와 함께 매치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2. 화려한 패턴의 슬립원피스에는 단색 티셔츠로 코디



화려한 패턴 슬립원피스는 각각의 패턴이 지닌 독특한 개성과 더불어 몸매의 결점을 가려주기도 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런 패턴 슬립원피스는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지만 얇은 소재의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이때 이너로 입는 티셔츠는 원피스와 반대로 패턴이 없는 것이 좋으며 무난한 화이트 티셔츠나 네이비 등이 유용하다.




화려한 무늬의 슬립원피스에 화이트 셔츠와 깥은 깔끔한 아이템을 코디할 경우에는 함께 매치할 액세서리 역시 슬립원피스에만 포커스를 줄 수 있게 심플한 것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가방 역시 블랙과 브라운, 화이트 등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컬러와 디테일을 지닌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신발을 고를 때도 마찬가지로 굽이 높은 하이힐보다는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플랫샌들이나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슬립원피스에 아우터 코디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슬립원피스를 이너로 선택하고 아우터로 매니시한 데님 재킷 또는 라이더 재킷 등을 매치하면 슬립원피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펑키하면서도 거친 아우터에 여성스러운 슬립원피스가 어우러져 이중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슬립 원피스를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 할 경우에는 심플한 색상의 슬립원피스와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악세사리는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반면 파자마룩을 원한다면 슬립원피스와 로브형 아우터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이때 로브와 슬립원피스는 둘 다 무늬가 없는 솔리드형을 선택하는 것은 피해야한다. 드레시한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액세서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