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절의 변화에 가장 대처하기 좋은 여름니트에 주목하자. 이번 시즌에는 70년대 스타일의 복고풍 붐을 타고 향수를 자극하는 여름니트가 잇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셔츠 대신에 입거나 자켓 대신으로 입어도 좋은 여름니트는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다. 요즘 가장 핫한 가우초풍 데님팬츠나 여성스러운 에이라인 청치마와 함께 심플하게 코디해도 예쁘다.





1. 미니멀시크의 여름니트 코디



미우미우 2015 SS컬렉션에서는 시크한 컬러믹스 니트에 플라워 모티브 스커트와 컬러풀한 악세서리를 플러스하여 재미를 준 여름스타일링이 단연 돋보였다.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컬러나 디테일이 효과적인 아이템을 찾는다면 세련된 무드의 여름패션을 즐길 수 있다.



Dior

레트로한 오렌지컬러에 목선과 소매라인의 크로쉐,허리부분의 효과적인 립 디자인이 빈티지한 무드를 풍기는 니트는 이것 하나만 입어도 존재감이 빛날 것이다. 플레어스커트나 와이드팬츠,숏팬츠등 이번 시즌 유행하는 대부분의 아이템과 잘 어울려 코디하기도 좋은 여름니트이다.




Missoni

컬러풀한 컬러가 기분을 업시켜줄 것만 같은 여름니트로 캐미솔을 레이어드하거나 청자켓이나 카디건과 레이어드해도 귀여울 듯하다. 폭넓는 코디가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여름니트이다.




Loewe

린넨이 가진 시원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데다가 티셔츠처럼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어 편리하다. 아이스블루에 적당히 가미된 프린트가 경쾌한 여름니트이다. 화이트진이나 데님팬츠에 에스빠드류 슬립온등을 곁들이면 프레쉬한 여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2. 럭셔리한 무드의 여름니크 코디



스텔라 매카트니의 2015 컬렉션에서는 존재감있는 여름 코트풍 니트를 선보였다. 목부분에 장식된 밸트 디테일이 포인트이다. 슬릿이 깊이 들어간 스커트에 컨포트샌드를 코디하여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풍기는 여름패션을 즐겨도 좋겠다.




Proenza schouler

컷아웃 디자인이 인상적인 여름니트에는 하이웨스트 하의를 코디하면 발란스가 좋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Stella McCartney

2015 SS컬렉션에도 등장한 누디한 컬러가 어른스런 분위기를 풍기는 여름니트로 타원형의 컷아웃이 리드미컬하여 패션에 생동감을 불어 넣어줄 것이다.





3. 도회적인 모노톤 스타일의 여름니트 코디



대담하게 컷아웃된 웨스트 부분과 걸을때마다 흔들리는 프린지가 임펙트있는 니트탑에 가운데 주름이 잡힌 깔끔한 일자라인의 팬츠를 코디하여 "미니멀시크란 이런 것이다"라고 제대로 보여준 2015 SS 셀린느 컬렉션. 모노톤이야말로 가장 도회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시크한 조합이다.




Lanvin

화이트 탱크탑과 레이어드하여 캐주얼하게 즐기거나 블랙 브라에 코디하여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도 있는 누디한 여름니트는 다양한 시도가 가능한 여름니트이다.




Fendi

비즈가 곁들여진 캐시미어 노슬리브 여름니트는 화이트를 초이스하여 럭셔리하게 즐기는 것이 좋다. 단 소매부분에 땀이 흐르면 변색할 우려가 있으므로 조심스럽게 입어야 하는 것은 감수해야 할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