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리 예쁜 옷을 입어도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신발이 그에 어울리지 않는다면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없다. 

특히 단조로울 수 있는 데이리룩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슈즈만한 게 없다. 슈즈는 그날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어떤 의상에 어떤 슈즈를 신어야 할지 난감해 하는 이들이 많다. 옷차림 때문에 고민 많은 직장 여성을 위한 슈즈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의 팬츠나 H라인 스커트에는 스트랩 힐일 제격이다. 이는 발목을 감싸줘 안정적인 착용감을 주고,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착시효과도 선사한다. 또한 단품으로 신어도 멋스럽고, 컬러 삭스와 믹스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 역시 뛰어나다.




디자인은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은 날에는 버건디 컬러를, 아찔하고 매혹적인 여성미를 뽐내고 싶은 날에는 레오파드 패턴을 택해보자. 또한 슬링백 스타일의 브라운 컬러 샌들은 데일리룩에 즐기기에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조금 더 안정감 있는 힐을 찾는다면 우드굽이 달린 플랫폼 샌들을 추천한다.  특히 플랫폼이 샌들을 만났을 때 가장 이상적인 것은 플랫폼의 투박함이 매끈한 발을 강조시켜주기 때문에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편하고 경쾌하게 신기 좋은 웨지 스트랩 슈즈도 각선미를 강조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 웨지힐은 여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슈즈 스타일이다. 바닥에 닿는 면적이 넓어 착화감이 편안하며 높은 굽으로 다리 모양을 섹시하게 연출해주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갖는 효자 아이템이다. 




관련글 더보기

2016/04/19 - [악세사리코디] - 트렌드 아이템; 화이트 샌들과 화이트선글라스

2015/07/04 - [악세사리코디] - 올 여름 인기샌들; 아쿠아주라(aquazzura)

2015/06/08 - [악세사리코디] - 아트 양말과 샌들의 환상적인 코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