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우아하고 신비스런 컬러 에메랄드 그린 코디 방법


영원한 생명과 자연의 색깔인 화려한 에머랄드 그린(emerald green)은 우아하고 신비스런 색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온통 주변이 꽃과 싱그로운 초록으로 변하는 봄시즌 신비스로운 에머랄드 그린은 누구나 동경하는 컬러일 것이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에메랄드 그린 아이템을 이용한 고티방법을 알아보자.

트렌드 컬러가 된 에머랄드그린은 모든 패셔니스타들에게 높은 클래스와 자신감을 제공할 뿐 만 아니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스타일을 선사한다. 보석같은 에메랄드 그린을 당신의 옷장에 추가할 준비가 됐다면 에머랄드 그린을 어떻게 연출해야 환상적일지 스타일링 비법에 주목하길 바란다. 사람들속에서 하나의 귀중한 보석 같은 룩이 될 에메랄드 그린의 치명적인 변신을 확인해 보자.





사실 에메랄드 그린의 최고의 장점은 피부톤, 헤어컬러, 아이컬러 같은 개인적인 특징과 스타일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는 것이다. 특히 화려한 쥬얼톤의 에메랄드 그린은 베이직한 컬러 색상들과의 조합도 놀라울 장도로 잘매칭된다.

또한 금발, 빨간 머리, 갈색머리 등 헤어스타일과도 크게 상관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 아이템들과 자유롭게 코디할 수 있는 만큼 에메랄드 그린의 실용적이고 기본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엘레강스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1. 머리에서 발끝까지 에메랄드 그린룩

 


가장 좋은 방법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신비스런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라는 것이다. 드레스나 튜닉, 또는 스커트나 숏팬츠에 티셔츠를 입거나 크롭팬츠에 쉬폰 블라우스등 그린으로 하나의 컬러로 보이도록 코디하는 것이다. 모자란 것은 그린 악세서리로 보충하면 된다. 에메랄드 그린 하이힐슈즈나 발레리나 플랫슈즈, 귀여운 핸드백과 함께 빅버클을 코디하거나 오버사이즈 썬글라스나 넓은 챙의 모자와 함께 반짝이는 에메랄드 이어링을 빼놓으면 안된다. 이러한 옷차림은 빨간 머리와 특히 잘 어울리지만 갈색머리와 흑갈색머리 또한 잘 어울린다. 




2. 에메랄드 그린 컬러 블로킹

 


에메랄드 그린은 반대되는 색상과 도 잘어울릴 정도로 대부분의 색상과 잘 어울리는 특성이 있다. 특히 에메랄드 그린은 옐로우, 퍼플, 레드 그리고 오렌지 등과 함께 매칭할 경우 가장 인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에메랄드 그린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 카멜, 베이지, 그레이, 누드톤은 물론이고 버건디, 일렉트릭 블루, 밝은 노랑을 포함한 뉴트럴 컬러와 코디하면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메탈릭한 소재와 파스텔 색상과도 잘 어울릴 정도로 거의 대부분의 색상과 소재에 잘 어울린다.





에메랄드 그린과 블랙의 조합





에메랄드 그린과 오렌지 컬러 조합





에메랄드 그린과 화이트, 그레이 컬러 조합




3. 에메랄드 그린과 베이지의 조합

 


에메랄드 그린과 함께 베이지, 크림색, 화이트, 밝은 그레이 컬러를 코디하면 단정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에메랄드 그린 숏팬츠와 경쾌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얇은 브라운 밸트와 카멜컬러의 앵클 부티를 코디해보라. 그 즉시 프레쉬하고 로맨틱한 룩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 베이지컬러의 옷차림에 에메랄드 이어링의 조합도 환상적이다. 에메랄드 그린의 단색 블라우스나 섬세한 폴카도트 프린트는 오피스룩으로 멋지다.





에메랄드 그린 드레스나 다른 어떤 에메랄드 그린 아이템과도 베이지컬러의 슈즈, 선글라스, 모자, 쥬얼리등의 베이지 악세서리와의 조합이 환상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베이지나 그린의 백을 반대의 조합으로 바꿔서 코디해도 좋다. 베이지 슈즈와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완성된다.




4. 에메랄드 그린과 소프트 블루컬러의 조합



상쾌한 여름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와의 조합은 어떨까! 예를 들면, 에메랄드 그린의 찰랑거리는 드레스와 페일한 블루백과 블루 브레슬릿, 그린 하이힐을 코디하는 것이다. 로맨틱한 데이트나 칵테일 파티에 단연 돋보일 사랑스런 룩이 될 것이다.





에메랄드 그린 니트 스웨터에 블루 데님과 펌프스를 코디한 모습




5. 에메랄드 그린과 핑크의 조합



에메랄드 그린과 핑크의 조합은 한마디로 로얄 콤보이다. 환상의 조합인 것이다. 페일핑크에서부터 진한 핫핑크의 푸시아까지 에메랄드 그린과 핑크의 조합은 놀랍다.

로맨틱한 플로럴 블라우스에 블루진과 에메랄드 그린백을 코디해보라. 또는 러블리한 파스텔핑크나 진홍색 스커트와 에메랄드 그린백은 어떨까!





소프트한 퍼플 블라우스에 밝은 컬러의 스커트와 에메랄드 그린의 클러치를 포인트로 매치해도 좋다. 플로럴 프린트나 핑크톤의 여러가지 색상을 에메랄드 그린과 코디하면 당신은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핑크나 그린의 옷차림에는 슈즈나 핸드백, 악세서리등으로 대조적인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고 반대의 조합도 멋지다. 그리고, 꼭 단색으로만 코디할 필요도 없다.





 예를 들면, 핑크슈즈와 녹색가방등이 꼭 단색일 필요는 없는 것이다. 꽃무늬가 들어가거나 패턴이 들어가도 멋지기 때문이다.








6. 에메랄드 그린 & 푸시아, 에메랄드 그린&일렉트릭 블루의 조합

 


에메랄드 그린과 푸시아 또는 에메랄드 그린과 일렉트릭 블루 스타일 조합은 감탄사를 자아내는 조합이다. 예를 들면, 에메랄드 그린 드레스와 푸시아 클러치나 푸시아 스카프에 골드의 쥬얼리를 매칭할때 스타일에 놀라게 될 것이다.





또는, 푸시아 핑크 드레스와 에메랄드 그린 브레이슬릿, 에메랄드 그린백과 블랙 발레리나 플랫슈즈와 같은 악세사리를 코디해보자.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인 스타일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반면 일렉트릭 블루 드레스에 에메랄드 그린 트랜치 코트, 그린 쥬얼리,그린백과 일렉트릭 블루의 하이힐 등을 매칭하는 것도 추천하고픈 조합이다.




7. 에메랄드 그린과 레드, 오렌지의 조합

 



에메랄드 그린과 레드의 클래식한 조합은 오렌지와 더불어 여름분위기를 환상적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예를 들면, 오렌지 옷차림에 에메랄드 그린슈즈와 악세서리들로 마무리 하는 것이다. 반대의 조합 또한 멋진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8. 에메랄드 그린의 메이크업과 쥬얼리

 

메이크업 없이는 완벽한 룩이 될 수 없으므로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과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도 알아두어야 한다. 에메랄드 그린과 뉴트럴 메이크업의 조합은 당신을 너무나 고급스럽게 보이게 해줄 것이다. 그 이유는 손톱과 얼굴 색도 뉴트럴 컬러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받쳐주기 때문이다. 페일그린 아이섀도우는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에 없어서는 안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임을 잊지 마라.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네일컬러는 블랙,그린,레드 등이다.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을 보완할 악세서리는 골드 악세서리가 좋고 골드 네일과 골드 메이크업 또한 에메랄드 그린의 옷차림이 한층 더 럭셔리하고 즐거운 옷차림이 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밝은 레드립스틱과 레드 목걸이,레드 애나멜 팔찌과 산호 이어링등의 레드 쥬얼리등을 부끄러워 하지말고 과감하게 이용해도 좋다.





에메랄드 그린과 골드 악세사리는 윈윈 옵션임을 잊지마라. 에메랄드 그린 헤어 하이라이트를 사용하는 것도 인기이다. 헤어컬러를 망치지 않도록 임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염료를 사용하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