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커리어 우먼을 위한 가을 나들이 패션 스타일

 

높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은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계절이다. 설레는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스타일이 무엇 보다도 중요하다. 올 가을은 클래식하면서 편안함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이 돋보인다. 나들이 목적과 장소에 어울리는 스마트한 나들이 패션 스타일이 무엇인지 패션블로거들이 제안하는 가을 나들이 패션 스타일에 주목해보자.

 

 

 

Styling Tip #1

집 근처에서 쇼핑이나 친구를 만나기위해 주말 나들이를 나간다면 클래식한 스타일의 블랙 스키니에 가디건 정도로 코디해주고 밋밋함을 커버할 수 있는 스카프나 악세사리를 매칭하여 주면 트렌디한 가을 나들이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Styling Tip #2

주말을 이용하여 가까운 고궁을 찾거나 친구 모임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나들이 장소와 잘어울리는 화사한 스타일의 옷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올 가을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색상의 샌들에 화사한 플로랄 프린트 원피스가 러블리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Styling Tip #3

무료한 직장 생활로 인한 스트레스를 주말 나들이 패션을 통하여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평소에 할 수 없었던 과감한 섹시 아이템을 선택하여 밋밋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Styling Tip #4

올 가을 시즌 편안함이 트렌드인 놈코 패션스타일이 트렌드이다. 주말을 이용하여 클래식한 옷에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가까운 공원이나 커피숍에 들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보는 것도 좋겠다.

 

 

 

Styling Tip #5

화이트 티에 헐렁한 프린트 팬츠로 코디한 모습이 정말 편해 보이는 스타일이다. 자칫 어색해 질 수 있는 스타일을 펌프스와 핸드백 등의 악세사리를 이용하여 시크한 주말 나들이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주말에 친구들과 가까운 영화관은 찾을 계획이라면 한번쯤 따라해볼 만한 스타일 방법이다.

 

 

 

Styling Tip #6

여인과 함께 놀이동산이나 가까운 공원을 찾아 데이트를 즐길 계획이라면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한 무드의 레이스 크롭탑과 같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여기에 활동성을 고려하여 스니커즈나 스키니 등으로 스타일을 코디하여 주면 주말 나들이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Styling Tip #7

화이트 블라우스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코디하여 클래식하게 주말 나들이 패션을 연출하였다. 자연스럽게 해진 듯한 디테일, 혹은 무릎 부분에 있는 큼지막한 구멍으로 대표되는 찢어진 청바지. 이와 함께 코디해준 화이트 블라우스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담긴 페미닌룩이 연출되고, 레오파드 무늬의 펌프스를 매칭하여 시크함을 강조하면 멋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Styling Tip #8

클래식한 스타일의 원피스이지만 페일 핑크 스니커즈가 큐티한 분위기의 주말 나들이 패션 스타일로 연출되었다. 이보다 더 멋진 주말 데이트룩은 없을 것이다. 가볍게 허리에 묶은 데님 셔츠가 스타일 포인트로 예쁘게 활용되었다.

 

 

 

Styling Tip #9

가족과 함께 휴양지 등으로 나들이를 떠널 계획이라면 리조트룩 만큼 잘 어울리는 패션스타일을 없을 것이다. 엘레강스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한는 것이 좋다. 휴양지 리조트를 거닐 땐 화이트 피케셔츠나 와이드 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옷차림이 필수이며, 기온등이 고려하여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 정도 준비하면 되고, 리본 디테일이 더해진 스트로햇과 시크한 선글라스를 착용해주면 리조트룩이 완성된다.

 

 

 

Styling Tip #10

올 가을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패션 스타일 중 유독 눈에 띄는 것이 페일 핑크다. 소녀와 같은 감성을 연출해 내는 핑크 컬러는 모든 여성들이 좋아한는 컬러이면서도 쉽게 선택할 수 없었던 컬러였지만, 올 시즌 트렌드가 되면서 한 번쯤 주말 나들들이 패션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연출해 볼 것을 추천한다. 너무 공주풍의 큐티한 스타일이 되지 않도록 슈즈와 같은 악세사리는 중성적 분위기가 나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