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네온 컬러는 80년대부터 런웨이와 매장에서 오랜시간 동안 꾸준하게 패션에 사용되어져왔던 컬이이며, 몇녀전부터 여름패션스타일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컬러입니다. 또한 네온컬러는 매년 예상치 못한 컬러들이 개발되어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색상이기도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다양한 색상의 네온컬러를 사용해왔지만 특별한 관심을 갖지않았습니다. 트렌드에서 벗어나 있다보니 중요한 스타일링 아이템이 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옷장을 살펴보면 트라이벌 프린트 옷, 악세서리, 메이크업, 파우치 등 특히 여름패션스타일 아이템들이 대부분 네온컬러로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제 옷정에서 꺼내어 트렌드에 어울리는 여름패션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네온컬러를 포인트로 연출하는 방법    

 

 

 

 

 네온칼라 쟈켓과 네온칼라 가방 코디

지난해에 이어 올여름패션 트랜드인 네온칼라 역시 여러가지 색을 중복해서 사용하면 어지러워 보인다. 네온컬러에 포인트로 한 두 가지 색만 믹스해서 사용해야 산만하지 않고 포인트로 적합합니다. 여러가지의 네온칼라를 조합할 수도 있지만 고난도의 테크닉이 필요하고 너무 눈에 띄므로 한가지 네온칼라로 악센트만 주는 것이 적당합니다.

 

 

 

 

 네온칼라 귀걸이 & 네온칼라 팔찌 코디

트라이벌 무드의 기본 아이템은 네온칼라 귀걸이와 네온팔찌입니다. 심플한 룩이나 모노톤룩에 네온 악세서리 하나 더해도 전혀 새로운 분위기의 세련된 룩이 될 것입니다.

 

 

 

 

 네온칼라 원피스 & 네온칼라 팬츠 코디

한 여름이 다가온다. 화려한 네온칼라 하나로도 센스있고 시원해 보이기까지 하니 좋은 아이템이 아닐 수 없는데요, 눈이 시원하고 환해지면서 기분까지 up시켜 주는 네온칼라. 네온칼라 아이템을 한 가지 정도 가지고 있으면 올 여름 활용도가 높을 것입니다.

 

 

 

 

 

 

 네온칼라 가방 & 네온칼라 브라 코디

네온칼라 레이스브라를 네크라인이 파인 티셔츠나 요즘 유행하는 시스루블라우스를 입을때 사~알짝 보여주는 섹시함!! 네온칼라의 코디는 뉴트럴칼라나 모노톤과 매치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자연스럽게 네온칼라를 살려주고 과하지 않은 포인트 코디가 될 것입니다.

 

 

 

 

 

 

 네온칼라 샌들 코디

네온칼라의 텅샌들! 네온칼라 샌들은 포인트로도 그만이고 발까지 편안한 아이템입니다. 어느 곳에서나,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네온칼라 샌들입니다. 페이턴트샌들은 세련된 장점이 있으나 광택이 죽을 수 있으므로 관리를 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