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장마비로 인하여 패션 코디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모두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이 샌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여름시즌도 지난해에 이어 후덥지근함이 이어지는 날씨 탓에 답답함을 벗고 간결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이런 심플한 의상들은 너무 밋밋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함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이라면 액세서리의 활용을 눈여겨보아야 할 때입니다.

가방, 선글라스, 주얼리 등의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착용하고 있는 슈즈는 여름시즌의 단조로운 옷차림에 스타일리쉬함을 더해줄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무더운 여름 페미닌룩에 가장 잘어울리는 플랫샌들 추천

 

여름패션에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이 바로 플랫샌들이다. 몇 해전부터 유행하는 플랫샌들,웨지샌들은 필수아이템이 되었는데요. 편하고 예쁜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플랫샌들 선택은 디자인과 자신의 옷과 체형을 고려하여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포멀한 슈트만 아니라면, 새미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플랫샌들. 두루두루 잘 어울울리는 플랫샌들에 면팬츠,원피스,핫팬츠등 원하는대로 코디해서 입으면 올 여름패션 걱정은 끝이겠죠.

 

 

 

J. Crew 누구나 좋아할만한 편안하고 심플한 플랫샌들이다. 이런 색상의 플랫샌들을 선택하면 여름패션 어떤것에도 잘 어울리는 너무나 실용적인 플랫샌들이다.

Loeffler randal fawn 어디를 가든 이 플랫샌들 하나도 뽐내도 좋을 여름샌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플랫샌들에 주목할 것이다.

 

 

Fierce2 여름패션의 역할 분담을 톡톡히 해줄 수 있는 애니멀 프린트 플랫샌들. 심플한 의상 하나에 이 화려한 여름샌들 하나도로 충분히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기특한 녀석이다.

토리버치 어떠한 옷차림에도 어울릴 실패할 확률이 없는 확실한 플랫샌들로 투자할 가치가 있는 여름샌들이다. 화려한 패턴원피스와 플랫샌들을 매치하면 트랜디한 여름패션으로 완벽하다.

 

 

네온플랫샌들 바캉스시즌 최고의 여름샌들이다. 뉴트럴톤이나 모노톤등의 옷차림에 포인트로 네온플랫샌들을 신으면 너무나 멋질것이다.

트라이벌 코튼샌들 올 여름 가장 시원하게 만들어줄 칼라풀한 위븐 플랫샌들. 코튼 플랫샌들이므로 시원한 것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쉬하기까지 하다.

 

 

Kg by kurt geiger mendoza 튼튼하게 만들어진 청키한 글래디에이터 플랫샌들은 실크셔츠나 사랑스러운 패턴원피스와 코디하면 시크하게 만들어줄 무기가 될 것이다. 사랑스러운 로맨틱스타일도 좋지만 글래디에이터 플랫샌들로 시크한 패션도 멋지다.

Medea 써머 올림픽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로마 플랫샌들. 한걸음 한걸음 빛나는 시크한 플랫샌들과 함께 올림픽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Tommy hilfiger 심플한 스트랩플랫샌들로 케주얼한 옷차림이나 세미정장에도 잘 어울릴 실용적인 플랫샌들이다.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여름샌들이다.

Ivaktrump 트라이벌 무드의 플랫샌들로 터키석장식이 이국적인 정취와 시원함을 선사한다. 게다가 실용적이기까지한 트라이벌 플랫샌들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겠다.

 

 

Houpla 빛나는 매탈릭한 실버플랫샌들은 한 여름 당신을 빛나게 해줄 것이다. 심지어 해가 가려져 있을 때 더욱 실버플랫샌들의 가치를 알 수 있을 것이다.

Chloe 투명하고 시원해보이는 젤리 플랫샌들. 여름샌들로 색상과 디자인은 스타일리쉬하지만 젤리플랫슈즈는 좀 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라벤나(이태리지방) 이태리장인의 기술로 만들어진 스포티한 플랫샌들로 캔버스와 가죽을 조합한 여러시즌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랫샌들로 인기가 아주 높다.

보테가베네타 짜임새와 색상, 바느질과 마감이 역시 명품다운 플랫슈즈다. 스카이블루 여름샌들이 사람의 기분도 좋게 만드는 플랫샌들이다.

 

 

 

 

 

 

 

          PHOT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