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옥스포드 슈즈, 트렌디하게 신는방법

 

 

 

 

수 많은 종류의 의류와 악세사리를 보편적인 관점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추어 입기란 매우어려운 일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옥스포드 슈즈의 경우도 클래식한 모양부터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모양까지 다양하며 스타일 또한 매니쉬한 스타일에서부터 컬러감을 더하여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옥스포드화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자신에 맞는 스타일의 슈즈를 선택하는 것도 쉽지만은 않은 일이죠!

 

하지만 옥스포드화는 모든 연령대에 어울리는 슈즈로 스타일에 맞추어 컬러와 디자인만 고려하면 됩니다. 몆 해전까지 만해도 옥스포드화는 보이시한 느낌 때문에 일부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패션컬렉션 뿐 만 아니라 셀럽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가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두벌 씩은 가지고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옷과 옥스포드화의 코디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1. 브라운컬러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옥스포드 슈즈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브라운 컬러의 장점은 오피스룩 뿐 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잘 매칭되어 보이시한 느낌이 부담스러운 여성분들이 하면 좋은 컬러입니다.

 

 

 

 

2. 캐주얼 스타일

 

 

옥스포드 슈즈의 경우 활동성과 보이시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하여 점퍼나 청바지 혹은 스티니 등과 코디하여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하는 많이 있습니다. 베이직한 스타일을 원할 경우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옥스포드 슈즈를 매칭하는 것이 좋으며, 좀더 유니크하고 화사한 스타일을 원할 경우에는 세틴소재나 블랙앤화이트와 같은 투톤컬러의 옥스포드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스트라이프 탑 코디 스타일

 

 

스트라이프 패턴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 사계절 내내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시원한 분위기와 역동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자아내어 무더운 여름에 많은 인기를 보이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봄/여름시즌이면 스트라이프 티에 옥스포드화를 매칭한 셀럽들의 스트릿패션을 자주볼 수 있는데요. 두 아이템은 무더운 날씨로 인하여 다운된 분위기를 업시켜 주기 위한 코디방법으로 옥스포드화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하의는 미니스커트, 타이트한 원티스나 팬츠를 선택하여 코디하는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입니다.

 

 

 

 

4. 스커트코디 스타일

 

 

모던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커트와 옥스포드화로 스타일링해보세요.

오피스룩 뿐 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엘레강스한 오피룩으로 코디 할때에는 펜슬스커트에 굽이 있는 옥스포드화를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5. 쿨한(대담한) 스타일

 

 

컬러 옥스포드화와 함께 미니스커트 혹은 미니원피스로 코디한다면 보이시한 느낌의 옥스포드화도 유니크하면서 쿨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다.

 

 

 

 

 

6. 레트로 스타일

 

 

옥스포드 슈즈의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이 레트로(Retro)인데요, 복고 스타일로 코디하기 위한 첫번째 방법은 크롭팬츠나 커프진을 코디하는 방법과 두번째는 베이직한 원피스나 티셔츠위에 스웨터나 가디건등을 코디하는 방법이다.

 

 

 

 

 

7. 레깅스코디 스타일

 

 

요즘 인기 트렌드인 레깅스와 옥스포드 슈즈 코디는 의외로 멋지고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아이템입니다. 플렛한 옥스포드화 뿐 만 아니라 굽이 높은 힐타입의 옥스포드 슈즈와도 잘 매칭되는 조합이므로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악세사리와 같이 스타일에 엑센트를 줄 수 있는 옥스포드화도 출시되고 있어 뉴트럴한 컬러 스타일에 팔찌와 목걸이 등과 함께 매칭하여 코디하는 것도 참고해 볼만 할 것입니다.

 

 

참고로 올 봄/여름시즌 개성있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옥스포드 슈즈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요즘 인기트렌드는 레이스 업 디테일장식의 옥스포드화가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