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기온이 30도 이상 오르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합니다. 여름 무더위에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흘러내려 여성들의 헤어스타일에 고민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집에서 곱게 빗어 나온 앞머리는 땀에 젖어 금새 갈라지고 긴 머리를 풀어 여성스럽고 청순한 모습을 연출하고 싶어도 뒷목에 차오르는 땀은 절로 인상을 찡그리게 만들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대부분의 여성들이 여름철에는 대부분 머리를 묶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원하게 머리를 질끈 묶고만 다니자니 스타일을 포기하는 것 같고 스타일을 위해 긴 머리를 풀고 다니자니 더위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스타일을 살리면서 시크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 16가지를 추천합니다.

 

1. 슬릭한 숏헤어 스타일

머리 옆면을 짧게 자르고 앞머리를 손가락으로 빗어 넘긴듯한 섹시한 이미지의 헤어 스타일입니다.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2. 매듭으로 올린 머리 스타일

지난시즌 탑노트(topknot)가 유행이었다면 이번 시즌은 시크한게 보이기위한 방법으로 목을 절반정도 드러내어 올린 헤어스타일이 트렌드입니다. 

 

에밀리 블런트 (Emily Blunt)

 

3. 긴머리 웨이브 스타일

화려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는 긴 머리 웨이브가 좋으며, 특히 볼륨 웨이브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볼륨웨이브를 할 때 주의사항은 정수리부터 컬을 넣는 것이 아니라 중간부터 컬을 넣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도젠 크로스 (Doutzen Kroes)

 

 

4. 포 밥(Faux Bob) 스타일

많이 자르지 않고 머리 끝부분을 웨이브로 만들어 시크하게 연출하는 스타일입니다.

여름철 목 부분을 시원하게 하기 위하여 머리끝을 들어 올린 다음 헤어스프레이로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 샐다나 (Zoe Saldana)

 

 

5. 픽사이드(Pick Sides) 스타일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한쪽만 강조하는 헤어스타일로 포니테일이나 포 밥 헤어스타일에 한쪽 부분을 강조하여 시원하게 표현한 헤어스타일입니다. 한쪽 부분은 귀가 모두 드러나게 하고 반대쪽은 머리가 움직이지 않도록 헤어스프레이로 고정시키면 됩니다.

 

제시카 비엘 (Jessica Biel)

 

 

 

6. 여신처럼 땋은 스타일

긴머리일 경우 시원한 여름헤어스타일로 여신처럼 땋아 올린 머리를 시도해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땋은 머리를 왕관같이 머리 주변으로 말아올리고 특히 모던하게 보이기 위해서는 얼굴 뒤쪽으로 땋아 올리는것이 중요합니다.

 

헤이든 파네티어 (Hayden Panettiere)

 

 

7. 리플트 포니테일(Rippled Ponytail) 스타일

리플트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은 땋은 긴머리의 웨이브 형태가 각기 다른 모습을 만들어내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8. 한쪽으로 넘긴 웨이브 스타일

얼굴 한쪽 부분을 드러내어 시원하면서 섹시한 스타일을 강조한 헤어스타일입니다. 머리의 질감을 와일드하게 표현한 디지털펌 혹은 고데기 스타일링 헤어를 한쪽으로 넘겨 풍성하고 드라이한 질감의 스타일로 만들어주면 됩니다.

 

제시카 차스테인 (Jessica Chastain)

 

 

 

9. 플리핑 아웃(Flipping Out) 스타일

플리핑 아웃 헤어 스타일의 경우 바람에 날리는 듯한 느낌으로 머리끝을 잡아당겼다 놓은 듯한 형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런 유형의 헤어스타일은 내추럴한 캐주얼룩에 잘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10. 프리스타일로 땋은 스타일

이런 헤어스타일을 미완성의 아름다움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땋은 머리를 머리주변에 특정한 형태없이 위치시켜 고정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프리다 핀토 (Freida Pinto)

 

 

 

11. 업앤 어웨이(Up And Away) 스타일

머리를 재미 있게 땋아서 올린 클래식한 형태를 말하는 것이며, 곱슬머리에 헤어오일을 바른뒤 매끄럽게하여 올린 헤어스타일이 부잣집 소녀와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케이트 마라 (Kate Mara)

 

 

 

12. 시사이드 브레이드(Seaside Braid) 스타일

이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한쪽으로 느슨하게 꼬아서 만든 스타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위하여 머리를 몇가닥 늘어뜨리거나 꼬은 머리부분에 리본을 묶어 러블리하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니콜 키드만(Nicole Kidman)

 

 

 

13. 풀어놓은 듯한(Come Undone) 스타일

마르셀 웨이브라고도 하는 이 헤어스타일은 약간 풀어 놓은 듯한 느낌이 시크해보이는 헤어스타일 입니다. 컬링 아이런으로 스타일링한 다음 손으로 풀었을 때 지그제그 형태로 머리결이 되어야 보기에도 좋은 헤어스타일입니다.

 

나오미 왓츠 (Naomi Watts)

 

 

 

14. 몇 가닥으로 땋은 (Few Twists) 스타일

이 헤어스타일은 포니테일 형태로 꼬은 다음 핀으로 고정하여 지오메트릭 모양으로 만든 헤어스타일입니다.

 

 캐리 멀리건 (Carey Mulligan)

 

 

 

15. 한쪽으로 길게 늘어뜨린(Long And Lush) 스타일

한쪽으로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은 요즘 대단히 인기 있는 트렌드 헤어스타일이며, 블론디한 헤어 컬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유니크한 헤어스타일입니다.

 

브릿 말링 (Brit Marling)

 

 

 

16. 높게 꼬아올린(High Notes) 스타일

이 헤어스타일은 일명 상투머리라고도 하는데 머리 정수리 부분에 머리을 둥굴게 꼬아서 얹힌 스타일로 무더운 여름 시즌이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헤어 스타일 이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