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이번 시즌 네이비 컬러의 9부팬츠는 보다 세련된 무드를 즐길 수 있는 귀중한 아이템입니다. 이전까지는 슬림한 실루엣의 팬츠를 즐겨 입었다면 올해는 조금 여유있는 핏의 네이비 9부팬츠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헐렁한 실루엣의 네이비 9부 팬츠는 어른스런 여유를 느끼기에 적당 할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 컬러기 때문에 반드시 챙겨보길 바랍니다. 




추천하고 싶은 네이비 9부팬츠는 위에 보이는 디자인처럼 주름라인이 들어가 있어 다리라인이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물론 헐렁한 실루엣으로 인해 발란스를 잡기도 좋은 네이비 팬츠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네이비 9부팬츠 고르는 요령

1. 굵은 허벅지도 커버하기 좋고 어른스런 분위기를 풍기는 턱(주름)이 들어간 바지를 고른다.

2. 종전보다 통이 넓은 테이퍼드 실루엣의 팬츠를 고른다.

3. 적당히 도톰한 소재의 바지는 발목이 실제보다 가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1. 캐주얼한 스타일로 코디하기




캐주얼룩임에도 어른스럽게 업되는 것은 바로 낭창거리는 소재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 팬츠 때문입니다. 하의가 헐렁한 느낌이기 때문에 아우터는 조금 여유있는 핏을 매치하는 것이 스타일 발란스가 좋답니다. 전체를 블루톤으로 통일하고 크로스백과 니트모자, 슬립온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곁들이면 아메리칸 스타일의 캐주얼룩 완성할 수 있답니다.





※ 와이드 핏 네이비 9부팬츠를 추천하고 싶은 여성


1. 최근 평범한 팬츠 스타일에 질린 여성.

   여러벌의 바지를 갖고 있음에도 언제나 똑같아 보이는 것은 바로 실루엣 때문입니다. 이제까지 슬림한 타입의 바지를 선호했다면 올해는 헐렁한 바지로 체인지하여 신선하게 즐겨보세요.


2. 기본적인 바지스타일에 질려 뭔가 새로운 것을 찾는 여성.

  안정감있는 소재와 고급스러운 네이비로 깔끔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헐렁한 실루엣으로 재미를 더할 수 있는 9부팬츠를 선택해보세요.


3.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여성

  여유있는 실루엣의 네이비 9부팬츠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은 물론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편안하기 때문에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2. 클래식한 자켓을 매치하여 시크하게 코디하기




자켓과 팬츠의 기본적인 코디에는 디테일이 좋은 아이템을 믹스해야 진부하지 않고 트렌디해 보인답니다. 네이비 9부팬츠의 실루엣으로 인해 전체적인 분위기가 세련되게 연출됩니다. 네이비 팬츠와 클래식한 네이비 자켓, 스트라이프 셔츠의 조합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기에 충분한 아이템들입니다.







3. 화이트 니트와 함께 러블리하게 코디




주말 데이트에도 잘 어울리는 캐주얼룩 코디입니다. 기분을 업시켜주는 화이트 니트에 슬림한 포멀 팬츠를 코디하면 조금은 딱딱하고 지루해 보일 수 있어요. 대신 조금 헐렁한 실루엣의 네이비 9부팬츠로 체인지하고 누드톤이나 브라운 계열의 소품을 매치하면 한층 세련되 보이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러블리한 감성을 추가하고 싶을 땐 셔츠나 스카프를 어깨에 살짝 둘러주면 되겠죠.







5. 하객패션이나 오피스룩으로 코디하기




여유로워 보이는 네이비 9부팬츠는 결혼식이나 모임은 물론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고급스러운 트위드 자켓을 드레시하게 갖춰 입으면 자칫 나이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헐렁한 네이비 팬츠와 화이트 로퍼를 매치해 적당히 캐주얼하게 연출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