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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는 보통 자신 혼자서는 보기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잘보이는 다리와는 달리 관리를 소홀이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엉덩이가 업되면 그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뿐만 아니라 섹시한 뒷태를 가질 수 있어 멋진 스타일 핏을 만들 수 있답니다. 특별히 휘트니스 클럽 같은 곳에서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서도 엉덩이를 힙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만큼 반드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어떻게하면 예쁜 엉덩이를 만들 수 있을까요?

나이가 들수록 점점 쳐지거나 옆으로 퍼지는 것은 주로 근육이 쇠하거나 피부가 늘어지는 것 때문입니다. 최근 젊은 여성들에게도 이러한 현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운동부족등 엉덩이와 고관절 주위의 근육을 사용하지 않거나 잘못된 자세로 인한 골반 뒤틀림도 엉덩이 형태를 망가뜨리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탱탱한 엉덩이를 가지고 싶다면 엉덩이와 주변근육을 단련시켜 주어야 합니다. 또는 보온 등 케어로 피부에 탄력을 유지하면 피부에 힘이 생겨 엉덩이가 쳐지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걷는 방법과 앉은 방법 등 보통의 일상생활에서 몸을 사용하는 방법과 버릇이 골반의 상태를 만들기 때문에 고관절 주변의 근육이 약해짐으로써 엉덩이 변형을 가져 온다고 합니다. 엉덩이는 골반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골반이 비틀어지면 필연적으로 엉덩이 형태도 나쁘게 변형되어 버립니다. 엉덩이 주변 근육을 확실히 사용하여 걷거나 신경써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확실하게 체형이 변화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인트를 잘 파악하여 탱탱하고 아름다운 엉덩이를 만드는 프로젝트를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1. 아침에 양치질할 때 발레리나 처럼 까치발로 선다.




한쪽 발 뒤꿈치를 반대의 발바닥에 붙여 발레리나 같은 포지션으로 까치발을 유지하세요. 기우뚱하지 않도록 배에 힘을 주어 위로 끌어올리듯이 서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발의 발끝을 붙인 상태로 까치발로 서있어도 좋습니다. 






2. 몸이 일직선이 되도록 걷는다.



무릎을 확실히 펴서 한 발을 내디딜 때 허리가 발의 윗부분과 일직선이 되도록 걷습니다. 귀, 어깨, 허리, 무릎, 복사뼈가 일직선이 되도록 의식하여 걸으면 되는데요. 허리를 먼저 태우듯이 걸으면 몸통이 안정되어 발도 피곤하지 않고 적당하게 대둔근이 자극되어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의자에 앉을 때는 책이나 노트를 엉덩이 뒷부분에 받친다. 



의자에 앉을 때는 책이나 노트를 엉덩이 뒷부분에 두세요. 그리고 엉덩이 1/3정도 되는 부분 위에 올라 타듯이 앉습니다. 3센티 정도의 도톰한 것을 깔아서 엉덩이 각도를 맞춰 주는 것만으로도 엉덩이가 늘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무릎이 90도가 되는 높이로 맞추면 고관절에 부담도 가지 않아 좋아요.

 

 

 

 

 

4. 점심에는 삶은 달걀을 플러스한다.



근육과 피부를 만드는 단백질은 예쁜 엉덩이를 만드는데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요즘 젊은 여성은 단백질이 많이 부족한 만큼 파스타 등 탄수화물만 섭취하지 말고 고기와 생선, 콩류 등 발란스 좋게 식사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살이찌는 것 때문에 고민이라면 점심식사 때마다 삶은 계란 하나씩 섭취하면 필요한 단백질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답니다.

 

 




 

 


5. 계단을 오를때 앞다리를 반듯하게 쭉 뻗는다.



계단을 오를때 발뒤꿈치부터 밟아서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의식하면서 앞다리를 쭉펴서 오르도록 노력하세요. 앞의 남자처럼 무릎을 구부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배에 단단히 힘을 주고 계단을 오르는 습관을 들이면 엉덩이와 배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런 방법으로 계단을 오르면 열가지 중에 한 두가지 빼먹어도 괜찮습니다.

 

 

 

 


6. 엎드리고 다리를 쭉뼈서 위아래로 움직인다.



엎드려서 발뒤꿈치를 조금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고 무릎을 쭉 편 다음 다른 쪽 다리를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해보세요. 적당한 회수를 했다 싶으면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합니다. 발끝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는 것은 대둔근은 물론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고관절의 바깥쪽 근육도 단련되어 엉덩이 산이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7. 텔레비젼을 보면서 엉덩이를 문지른다.



늘어져 있는 부분 등 걱정되는 엉덩이 부분을 잡고 허리를 좌우로 크게 움직여 줍니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 뭉쳐있던 엉덩이 근육을 간단히 풀 수 있어요. 강하게 잡아서 골반에서부터 움직이면 마사지 효과가 뛰어나며 근육에 탄력도 생기게 된답니다.

 

 

 

 

 

8. 욕실 앞에 거울을 설치하여 엉덩이를 체크한다.



엉덩이는 자신이 잘 볼 수 없는 부분인 만큼 모양이 어떤지 잘 알지 못해요. 그래서 자주 엉덩이를 체크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늘어진 형태와 거무스름하게 변색하지는 않았는지 좁쌀처럼 오돌도톨하지는 않은지 자신의 엉덩이 상태를 자세히 파악하여 탄탄하게 만들 부분과 케어할 부분을 판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보온으로 탄력있는 엉덩이를 만들자.



엉덩이는 의외로 건조해지기 쉬운 부분이므로 화장수 등으로 보온을 확실히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엉덩이를 깨끗하게 씻고 입욕 후에는 저렴한 화장수와 젤 등을 듬뿍 발라 보온해주도록 하세요. 둥그런 힙라인을 따라 마사지하면서 발라주면 됩니다.

 

 

 

 

10. 무릎안쪽에 베게를 받쳐 혈액순환을 좋게 한다.



잠을 잘 때에는 무릎아래에 베게나 쿠션을 받쳐 높게 만들어주세요. 앞으로 누워 다리를 쭉펴서 자면 허리에 부담이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무릎이 베게 위에 올려져 떠 있기 때문에 고간절 주위가 적당히 릴랙스해지면서 혈류가 좋게 됩니다. 아름다운 엉덩이를 만드는데도 효과적입니다.



하루의 작은 생활습관 만으로도 멋진 엉덩이를 만들 수 있겠죠!

귀찮다고 생각 마시고 꾸준히 실천하다보면 멋진 몸매를 가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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