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봄이오고 있는 요즘! 뭘 입을지가 고민되시죠! 저 또한 매일하는 고민이랍니다. 저의 경우 이럴 땐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제일 좋더군요. 

베이직한 아이템들은 왠만한 옷들과 매치하기 좋기 때문에 대충 입어도 촌스러움은 피할 수 있죠. 하지만 너무 밋밋한 스타일 때문에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지만 약간의 패션 감각만 익히면 베이직한 스타일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제안하는 스타일링 방법을 꼭 따라해 보세요!  데일리룩을 멋지게 코디할 수 있답니다.





보통 "베이직 아이템"하면 보통 이와 같은 유형들이 대부분이죠! 

더 많은 분들도 계시곘지만, 저는 이정도 만 골라봤습니다. 이해하시길^^




■ 아이템 유형

A.보트넥 줄무늬 탑,   B. 데님셔츠,   C. V넥 핑크니트,   D. 터늘넥 니트원피스,   E. 스웨트팬츠,  F. 데님팬츠








■ 아이템 유형

G. 니트투피스,   H. 그레이 롱코트,   I. 네이비 롱카디건,   J. 무톤코트







1.  캐주얼한 휴일룩으로 코디할 경우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데님과 코트를 활용해 보세요. 데님의 경쾌함 스타일이 주말휴일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이며, 롱코트가 스타일리시한 멋은 물론 보온성까지 잡아주어 환절기에 잘 걸리는 감기까지 막아 줄 것입니다. 

볼드한 악세사리와 스톨 등을 활용하면 더욱 멋제겠죠!







휴일 나들이를 할 경우 움직이기 편해야 하는 만큼 베이직한 줄무늬니트나 그레이니트 그리고 스웨트팬츠로 코디해보세요. 그리고 아우터로 스타일리시한 롱카디건을 선택하면 멋진 휴일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2. 모임이나 결혼식룩으로 코디할 경우



올 겨울 니트 원피스가 인기죠. 특히 롱길이의 니트 원피스가 인기인데요. 니트원피스에 롱부츠와 퍼 목도리 정도만 매치해도 중요한 모임은 물론 결혼식 패션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블랙과 그레이 컬러와 같인 무거운 스타일이라면 밝고 화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파스텔톤의 핸드백을 매치해도 괜찮겠죠.












3. 가벼운 외출룩으로 코디할 경우


집근처 마트나 친구 약속 때문에 외출해야 할 경우 데님셔츠, 니트스커트, 롱카디건 등을 활용해 보세요. 활동성 편한 데님 재킷에 니트 스커트를 코디하고 멋스러운 네이비 컬러 롱가디건을 매치하면 기본적인 외출룩은 완성! 하지만 대충한 메이크업이 신경쓰인다면 페도라를 코디해보세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이 연출될 것입니다.






올 겨울 퍼 트리밍된 무톤재킷이 유행이죠. 가까운 곳을 외출할 경우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캐주얼하게 코디한 다음 무톤재킷과 비니를 매치하면 방한효과는 물론 겨울옷차림에 경쾌함까지 연출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니커즈로 마무리하였더니 두툼한 옷차림인데도 경쾌해 보이죠^^





가까운 마트에 갈 때에는 그레이니트, 스웨트팬츠, 그레이 롱코트를 활용해보세요. 여기에 칙칙함을 더어줄 핑크 니트를 스톨처럼 매치해 주면 스타일 엑센트는 물론 경쾌한 데일리룩으 연출됩니다.








4. 친구들과의 만남을 위해 코디할 경우




친구들과의 약속이라고 너무 대충입을 수 는 없겠죠. 이럴때는 핑크니트, 데님팬츠, 그레이 코트를 활용해 보세요. 핑크 색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그레이 코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면 외출준비 끝! 여기에 파스텔 블루 미니백을 포인트로 매치하면 우아하고 사랑스럽게 연출된답니다.





아니면 데님 셔츠와 핑크 니트를 활용해 보세요. 데님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로 경쾌하게 코디한 다음 여성스러운 파스텔 핑크 니트를 스톨처럼 어깨에 두르면 화사하고 멋스러운 외출룩이 연출된답니다. 

지금은 안되겠죠. 추워서^^ 조금 더 따뜻해지면 도전해보세요.








5. 롱 니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올 겨울 유행인 롱 니트의 경우 슬릿이 있는 경우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데요. 트랜디한 플레어 데님팬츠나 스커트 등에 코디해도 멋지답니다. 슬릿으로 인해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는 답니다.





데님팬츠에 롱 니트 만 코디해도 멋집니다. 여기에 엑센트로 니트 위에 벨트를 착용하거나 머플러를 매치하면 복고풍의 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롱 니트 안에 줄무늬 셔츠를 레이어드 할 경우 소매가 보이도록 니트 소매를 살짝 걷어올려 주는 센스를 잊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2017/01/25 - [ 데일리룩코디] - 편하게 또는 시크하게, 여자들의 상황별 청바지 코디

2017/01/25 - [ 데일리룩코디] - 편하게 또는 시크하게, 여자들의 상황별 청바지 코디

2017/01/24 - [ 데일리룩코디] - 모던하면서 시크한 매력의 매니시룩 스타일

2017/01/23 - [ 데일리룩코디] - 겨울패션스타일,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