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시즌이면 여성들에게 청반바지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청반바지를 어떻게 코디해야 좋을 지 걱정이라면 엘르가 선정한 멋쟁이들의 청반바지 코디를 주목해 주세요. 자연스럽고 멋진 청반바지 코디가 눈을 사로잡는 답니다. 멋쟁이들로부터 힌트를 얻어서 우리도 멋지게 청반바지를 코디해 보자구요.






□ 엘르가 선정한 멋쟁이들의 청반바지 스타일



적당히 그을린 예쁜 피부색과 같은 색상계열의 데님을 위아래로 코디한 청반바지 패션스타일 이예요. 상큼한 색상의 소품을 사용해서 절묘하게 악센트를 주었군요. 청남방의 옷자락을 자연스럽게 청반바지 속으로 넣어서 연출하는 것이 올 유행이라네요.





인기모델의 스포티한 청반바지 스타일 코디예요. 인기 모델인 칼리 클로스의 옅은색 청반바지는 레그 앤 본의 빨간 스웨터와 함께 생동감있어 보이죠! 마지막으로 적당한 길이의 부츠를 신어서 청반바지 패션코디를 완성했어요. 





멋쟁이로 소문난 패션모델 프리다 구스타프슨이 선택한 청반바지는 어중간하고 넉넉한 크기의 청반바지 입니다. 올해 유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이 무릎보다 조금 위의 길이의 청반바지 랍니다. 캐주얼한 옷차림을 즐기는 프리다는 느슨하게 청반바지를 입고 심플한 샌들을 신어서 세련되게 연출했네요.





빈티지풍의 청반바지에 스터드가 달린 가죽조끼를 겹쳐입으면 어느새 그런지풍의 패션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잔잔한 무늬의 셔츠와 비즈클러치를 더하면 멋진 청반바지 코디가 완성입니다.





검은색 반바지와 그외의 아이템을 모두 블랙으로 맞추면 시크하게 보인답니다. 자연스럽게 잘린 검은색 반바지와 검은색 색상만으로 연출했지만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노출로 인해 올블랙 코디가 건강하고 신선하게 보이네요.





보헤미안 스타일의 청반바지 코디입니다. 옅은색으로 가공된 청반바지와 보헤미안 스타일의 블라우스가 적당히 충돌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귀여운 테이프가 옷에 둘러져있는 이자벨 마랑의 블라우스로 보헤미안 시크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프리다가 애용하고 있는 중간길이의 버뮤다팬츠를 인기모델인 캐롤라인도 착용했네요. 깔끔한 느낌의 진한 색상의 청반바지와 샤넬의 운동화 스타일의 슬립온이 트위드자켓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군요.





청반바지의 바짓자락을 걷어올려서 코디하거나  잘린 상태로 자연스럽게 올을 풀어서 멋지게 코디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위의 여성은 마치 술이 달린 것처럼 청반바지의 올을 풀어서 대담하게 입은것이 아주 멋지네요. 선명한 파란색의 스웨터에 앞에 굽이 들어간 귀여운 신발과 튤립모양의 모자를 더해서 색상을 재미있게 연출했어요.





스팽클이 전면에 곁들여진 화려한 상의에 분홍색 반바지와 흰색 테두리의 선글라스로 캐주얼하게 연출했어요. 코디하기 어려운 화려한 색상의 조합도 데님팬츠라면 코디하기 쉽답니다.





기본적인 캐주얼옷차림을 신선하게 연출해주는 청반반바지 코디예요. 체크남방과 청반바지의 기본스타일이지만 조세핀 스크라이버는 짧은 반바지의 실루엣으로 단조로움을 피해 신선해 보이는 옷차림을 완성했어요. 단순한 검은 반바지라도 스키니진이 잘려진 상태와 같은 딱맞는 모양이 세련되어 보이는 동시에 신선한 인상을 주네요.



관련글 더보기 ▶▷▷

2015/07/20 - [ 데일리룩코디] - 스타들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2015/07/19 - [ 데일리룩코디] - 여자청반바지로 쿨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2015/07/09 - [셀럽소식] - 과감한 노출로 눈길을 사로잡는 '엘르패닝'의 일상모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