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황사로 칙칙한 봄 날씨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모던하면서 시크한 봄 스타일을 연출하고자하는 여성분들은 실버 컬러에 주목해보자. 올해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실버컬러 아이템이 인기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반짝이는 실버컬러의 봄옷은 매치하기도 쉬울 뿐만 아니라 포인트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따라서 미러(mirror)같은 광택감있는 것을 선택하여 과감하게 포인트로 사용하거나 반짝이는 라메나 은박 등이 은은하게 곁들여진 것으로 자연스럽고 코디해 보길 추천한다. 정 부담스럽다면 슈즈나 가방등의 실버 소품을 활용해도 좋다.





1. 실버 블루종의 미시패션



부드러운 양가죽의 실버블루종은 트렌디하게 입기좋은 아이템으로 가죽이 가진 터프함에 섬세한 반짝임이 더해져 엘레강스한 분위기가 나는 봄옷입니다. 모노톤과 코디하여 경쾌하고 지적인 미시패션을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버블루종은 화이트자켓 감각으로 코디하면 돼요. 블랙&화이트의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양가죽의 스포티한 실버블루종을 곁들이면 너무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화사하게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것입니다.


실버블루종/Drawer , 원피스/VONDEL , 선글라스/조르지오 아르마니 , 백/FURLA , 앵클부츠/자라





2. 은박프린트 플레어스커트의 봄패션



실버컬러의 봄옷에 처음 도전하는 미시라면 우선은 하의부터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올해는 은박프린트가 곁들여진 플레어 스커트로 화사한 미시패션을 즐겨보세요! 흰셔츠와 그레이니트, 실버클러치등 전신을 옅은 톤으로 레이어드하면 프린트가 더욱 돋보인답니다. 흰셔츠의 소매를 내어 여성스러움을 어필하는 것이 포인트예요. 실버의 매니쉬한 레이스업슈즈를 플러스하면 더욱 트렌디해 보이겠죠!


스커트/Crolla , 니트/Theory luxe , 셔츠/DRESSTERIOR , 안경/코치 , 백/CLEAR





3. 실버클러치를 포인트로 활용한 봄옷코디



실버스타일에 처음 도전하는 미시라면 클러치백이나 슈즈로 쉽고 편하게 봄옷코디를 완성하세요. 언제나의 코디에 클러치백만 플러스해도 간단히 트렌디하게 보일 거예요. 파스텔컬러와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답니다. 밀러풍의 실버슈즈로 발란스를 맞추면 더욱 세련돼 보이겠죠!


백/Milly , 슈즈/Pertini , 셔츠/Loungedress , 카디건/ Drawer , 스커트/Ray BEAMS , 선글라스/코치 , 귀걸이/kate spade new york





4. 그레이 니트의 봄옷코디



베이직한 디자인의 반짝이는 아이템은 실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로게이지의 청키한 라운드니트도 실버라메가 곁들여지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난답니다.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것 또한 실버의 장점이죠! 화이트컬러와 코디하면 빛이 반사되어 프레쉬하고 경쾌하게 보일 것입니다. 모노톤 소품을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거나 비비드한 소품을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아요.


니트/American Apparel , 스커트/ASTRAET , 선글라스/엠포리오 아르마니 , 백/자라





5.실버 포인티드 토 펌프스의 미시패션



쥬얼리를 걸치는 것처럼 실버펌프스를 신어보세요. 럭셔리한 광택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세련된 미시패션으로 만들어줍니다. 같은 계열의 컬러를 그라데이션하고 반짝이는 실버 포인티드 토 슈즈를 신으면 깔끔하고 시크하게 보일거예요.


실버펌프스/마놀로 블라닉 , 블라우스/Equipment , 팬츠/Theory luxe , 가방/PIETRA ALESSANDRO



컬러자체가 깔끔해 보이는 실버는 봄,여름에는 조금 화려하게 입어도 좋아요! 광택감있는 봄옷을 고를땐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을 골라야 코디하기가 쉽습니다.



댓글